본문 바로가기
뉴스

온주완 해와달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하지원 김준호 한솥밥

by 친절한 방순씨 2023. 3. 7.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배우 온주완이 배우 하지원과 펜신선수 김준호가 소속되어 있는 해와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배우 온주완이 해와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2002년 드라마 '야인시대'의 일본인 학생 역으로 데뷔했던 온주완 배우는 영화 '발레교습소' '인간중독' '정직한 후보2', 드라마 '별순검' '미녀 공심이', 뮤지컬 '그날들' '모래시계'에서 활약하며 장르를 아우르는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뮤지컬 '그날들'에 출연했던 온주완 배우

특히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는 진짜 주단태 백준기 역을 맡아 입체적인 캐릭터로 열연하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기도 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출연했던 온주완 배우


온주완은 "새로운 둥지가 된 해와달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신선하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온주완 소속사 해와달엔터테인먼트 또한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할 수 있는 팔색조 배우 온주완과 함께하게 되어 즐겁고 반가운 마음이며, 배우의 마음에 귀를 기울여 앞으로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온주완 전속계약 체결 해와달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하지원을 비롯해 펜싱선수 김준호, 신스틸러 최동구와 문진승, 영화 '빅토리'에 출연하는 배우 이한주와 성우 출신 방송인 박나연이 소속돼 있다.

 

온주완은 배우 정만식, 신소율과 함께한 영화 '투 하트' 촬영을 마치고 차기작을 물색 중이다.

 
온주완
직업
영화배우, 탤런트
소속
해와달 엔터테인먼트
사이트
팬카페, 인스타그램
 
투 하트
시한부판정을 받고 하루하루를 힘겹게 버텨가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알콩달콩 우정을 쌓아가는 두 아이 예담과 윤서. 아이들을 살리기 위한 두 아빠 라한(정만식)과 진수(온주완)의 처절한 사투 끝에 다가오는 가슴 아픈 마지막 선택...
평점
10.0 (2023.01.01 개봉)
감독
정유신
출연
정만식, 온주완, 신소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