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슈돌] '더 글로리' 아역배우 오지율 & 젠, '일타 스캔들' 발발! 일타 연기 강습!

by 친절한 방순씨 2023. 2. 9.

‘슈퍼맨이 돌아왔다’ 젠과 ‘더 글로리’ ‘우영우’ 아역배우 오지율의 ‘일타 스캔들’이 발발한다.

내일(10일) 밤 10시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65회는 '새로운 도전을 응원해’ 편으로 꾸며진다. 이중 젠은 키즈 모델 오디션을 대비해 아역배우 오지율을 만나 연기 노하우를 전수받는다. 오지율은 최근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배우 박연진 딸 하예솔 역할로 활약한 바 있다. 이 가운데, 연기 베테랑 오지율과 연기 새내기 젠의 연기 일타 스캔들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젠은 오디션 합격을 위해 열혈 선생님인 오지율의 ‘연기 수업’을 듣는다. 첫 번째 단계는 ‘자기소개’. 오지율은 수업이 익숙하지 않은 젠을 졸졸 따라다니며 또박또박 나이와 이름을 말하는 방법을 알려주며 열정을 뽐낸다. 처음에는 흥미를 보이지 않던 젠도 오지율의 열정에 “저는 4살 젠입니다“라고 말하며 일취월장하는 습득 실력을 보인다고.

 

이어 젠은 ‘표정 연습’에 도전해 우는 표정부터 화난 표정까지 다양한 감정 연기를 펼친다. 이날 현장에서 오지율이 “슬픈 표정해볼까?”라며 먼저 시범을 보이자, 젠은 표정을 따라하는 것에서 한 발 나아가 우는 소리까지 내며 열연을 폭발시켰다는 후문. 한편 오지율은 화난 표정 연기를 위해 젠의 장난감이 망가졌다는 상황 더해 젠이 연기에 쉽게 몰입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며 일타 강사의 면모를 보인다. 나아가 젠은 앙증맞은 두 손으로 주먹을 쥔 채 가슴을 통통 치며 고릴라 개인기를 연마하며 오디션에 완벽 준비를 마쳤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오지율은 집중이 쉽지 않은 어린 젠이 끝까지 수업에 몰입할 수 있도록 젠의 연기에 아낌없는 칭찬을 하며 수업을 이끌어갔다고. 오지율은 사유리에게 “엄청 힘드시겠네요”라며 젠의 짧은 집중력에 한숨을 쉬어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사유리는 “젠을 포기하지 않는 누나는 처음이에요”라며 오지율의 열정 넘치는 모습에 감탄했다고 해 카리스마 넘치는 선생님으로 변신한 오지율과 수강생 젠의 만남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
시간
금 오후 10:00 (2013-11-03~)
출연
박주호, 후지타 사유리, 신현준, 김태균, 김동현, 제이쓴, 박나은, 박건후, 박진우, 후지타 젠, 신민준, 신예준, 신민서, 김효린, 김하린, 박하준, 박하연, 백서윤, 김단우, 김연우, 연준범, 인교진, 양동근, 오지호, 빅토르 안, 김정태, 장현성, 타블로, 이하루, 엄태웅, 엄지온, 송일국,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 추성훈, 추사랑, 이범수, 이소을, 이다을, 기태영, 이휘재, 이서언, 이서준, 봉태규, 봉시하, 고지용, 고승재, 이동국, 이설아, 이수아, 이시안, 문희준, 문희율, 개리, 강하오, 도경완, 도연우, 도하영, 윤상현, 윤나겸, 윤나온, 윤희성, 이주은, 이태강, 이주율, 홍라임, 홍라원, 홍경민, 이천수, 샘 해밍턴, 윌리엄 해밍턴, 벤틀리 해밍턴, 박현빈, 백성현
채널
KBS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