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복면가왕] 포크 여제 장필순 깜짝 등장! ... 방탄소년단 뷔, 샤이니 온유의 러브콜을 받은 주인공은 누구?!

by 친절한 방순씨 2023. 2. 11.
반응형

이윤석 “한영애, 윤시내를 능가하는 독특한 목소리”

윤상 “복면가왕의 새로운 역사를 쓸 가창력!”

내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가 7연승에 도전한다!

 

내일, 7080 대표 여성 디바들을 연상케 한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이윤석은 한 복면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한영애, 윤시내를 능가하는 목소리”, “대한민국의 새로운 창법을 개척하실 분”이라며 감탄을 금치 못한다. 특히 “노래가 끝났는데도 여운이 남아 깨고 싶지 않다”라며 아낌없는 찬사를 보낸다.

 

한편, 매주 <복면가왕> 판정단석을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윤상의 마음을 사로잡은 무대가 펼쳐진다. 그는 한 복면가수가 무대를 선보이는 내내 눈을 떼지 못한다. 무대가 끝나자 “판정단 5년 차 만에 처음 느껴보는 복면가왕의 역사를 다시 쓸 가창력의 소유자”,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물리적인 법칙 같은 가창력”이라며 극찬한다.

 

또한, 포크의 여제 장필순이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그녀는 제주도에서 바쁜 일정 중에도 절친한 복면가수에 대한 힌트를 주기 위해 흔쾌히 카메라 앞에 서 훈훈한 우정을 과시한다. 특히 “이분은 샤이니 온유, 방탄소년단(BTS) 뷔의 러브콜을 받은 분”이라며 힌트를 제공해 이 복면가수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193대 가왕석을 향한 양보 없는 가창력 한판 대결은 내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