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배우 추영우, ‘더 갤러리아’ 화보... 팔색조 매력 뿜뿜!

by 친절한 방순씨 2023. 8. 29.
반응형

추영우의 ‘더 갤러리아’ 화보가 공개됐다.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로 첫 의학 드라마 도전을 앞둔 배우 추영우가 갤러리아 멤버십 매거진 ‘더 갤러리아(THE GALLERIA)’와 함께한 화보에서 풋풋한 소년미와 부드러운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추영우는 스타일리시한 청청 패션부터 니트 조끼를 매치한 트렌디한 캐주얼 룩, 상큼함이 엿보이는 스포티한 의상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장난스러운 미소와 한층 성숙해진 눈빛을 더해 어떤 단어로도 대체할 수 없는 ‘추영우만의 소중한 순간’을 완성하기도.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학교 2021’에서의 정영주는 내가 어떤 일을 잘할 수 있는지 알려준 캐릭터다. 첫 주연 작품이었기에 배우로서의 책임감과 주연으로서 해야 할 일들을 더욱 실감케 해줬다”며 배우 활동을 하며 가장 영향을 받은 캐릭터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추영우
직업
탤런트
소속
제이와이드컴퍼니
사이트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또한, 서른 다섯 추영우는 어떤 모습일지 묻는 질문에 “10년 후 어린 후배들에게 닮고 싶은 배우가 누군지 물었을 때 내 이름이 한 번쯤 나왔으면 한다”는 열정 가득한 포부를 밝혀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케 한다.

 

한편, 추영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더 갤러리아’ 9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더갤러리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