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화밤' 홍자 오빠 "동생, 집안에서 계급 높아...눈치 보인다"

by 친절한 방순씨 2023. 10. 24.
반응형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홍자의 친오빠 박근화가 '개그캐'로 웃음을 예고한다.

 

오늘(10월 24일) 밤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86회는 '트롯 로열패밀리' 특집으로 꾸며져 나상도&김환균 부자, 홍자&박근화 남매, 박구윤&박정욱 형제, 현진우&안성준이 출연해 '화밤' 미스들과 다양한 무대를 꾸민다.

홍자는 지난 '트롯 유전자' 특집에 출연해 골룸 행동모사로 스튜디오를 뒤집어 놨던 여동생 박지혜에 이어 이날에는 오빠 박근화와 함께 '화밤'을 찾는다. 넘치는 끼를 주체 못하는 남매들이 서로 '화밤'에 출연하겠다고 집안 싸움이 나기도 했었다고.

 
홍자
직업
가수
소속
미스틱스토리
사이트
팬카페, 유튜브, 공식사이트

홍자 오빠 박근화는 뜻밖의(?) 배우 비주얼에 홍자 못지 않은 노래 실력까지 갖춰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하지만 토크가 시작되자 동생의 눈치를 보기 시작하고, 이에 대해 박근화는 "동생을 잘 못 쳐다보겠다. (집안에서) 계급이 너무 높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 박근화는 "'화밤' 미스들 중 친하게 지내고 싶은 사람이 있느냐"는 질문에 강예슬을 지목한다. 박근화의 솔직한 대답에 김의영과 김태연은 "눈이 높으시다. 너무 얼굴을 보시는 것 아니냐"는 돌직구로 박근화를 뜨끔하게 만들어 웃음을 유발한다.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베테랑 같은 여유에 '혹시 섭외해 온 연기자가 아니냐'는 의혹까지 샀다는 홍자 오빠 박근화의 센스 넘치는 입담과 흥 폭발 무대는 10월 24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화요일 밤의 트롯 갈라쇼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8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화요일은 밤이 좋아
미스트롯2 국민 딸들과 가요계 레전드 가수들이 함께하는 화요일 밤의 짜릿한 갈라쇼
시간
화 오후 10:00 (2021-12-07~)
출연
붐, 장민호, 송가인, 양지은, 홍지윤, 홍자, 정다경, 김태연, 김의영, 은가은, 강예슬, 정동원, 김다현, 강혜연, 허찬미, 별사랑, 황우림
채널
TV조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