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슈돌' 이필모, "육아는 나에게 일상. 숨 쉬는 것처럼 하는 것"

by 친절한 방순씨 2023. 10. 17.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배우 이필모가 5살 아들 담호, 생후 13개월 아들 도호와 첫 등장하는 가운데, 집안 내 실질적 주부 역할을 도맡고 있다고 해 눈길을 끈다.

 
이필모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소속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
사이트
인스타그램

오늘 17일(화)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슈돌’ 498회는 ‘우리의 만남은 필연이다’로 소유진과 최강창민의 내레이션으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슈돌'에 첫 등장하는 배우 이필모가 거침없는 자신감으로 첫째 아들 5살 담호와 둘째 아들 13개월 도호의 육아 출사표를 던지는 한편 자신만의 확고한 육아 철학을 공개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이필모는 “육아는 나에게 일상. 숨 쉬는 것처럼 하는 것”이라며 홀로 하는 아들 둘 육아에 남다른 자신감을 폭발시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증명하듯 이필모는 영화 촬영으로 인해 새벽 4시에 귀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침 일찍부터 5살 아들 담호의 등원을 시키며 “담호의 등원 담당은 나다. 등원을 시킨 뒤 (배우로서의) 스케줄을 시작하고 있다”라고 말해 책임감 강한 아빠의 매력을 선사한다.

 

이어 이필모는 “내가 주방을 잡고 있다”라며 집안 내 실질적 주부를 주장한다. 이필모는 감탄을 유발하는 능숙한 칼질로 가족들의 식사를 전적으로 책임지고 있음을 톡톡히 증명한다.

 

 이 가운데 이필모는 자신의 큰 키가 달걀 덕분이라는 굳건한 믿음을 드러내며, 5살 담호에게 삼시세끼에 달걀을 활용한 국과 반찬을 끊임없이 내놓아 웃음을 자아낸다. 급기야 이필모는 콩나물과 고등어가 최고라는 확고한 밥상 철학을 꺼내 놓는 등 '외골수 육아법'을 공개해 웃음을 더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3살 무렵 대중에 첫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이필모의 첫째 아들 담호가 훌쩍 성장한 모습으로 등장한다고 해 관심을 높인다. 순둥순둥한 성격과 영특한 면모로 주목받았던 담호가 어떻게 성장했을지 궁금증이 싹튼다. 

 

이에 더해 이필모의 둘째 아들이자 생후 13개월인 도호가 최초 공개될 예정. 도호는 아빠 이필모를 닮아 벌써부터 완성형 이목구비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막강한 에너자이저의 모습을 보인다고 해 개성 강한 담호-도호 형제의 모습이 담길 ‘슈돌’ 본방송에 관심이 치솟는다.

 

KBS2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98회는 오늘 17일(화)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
시간
화 오후 8:30 (2013-11-03~)
출연
박주호, 후지타 사유리, 김동현, 제이쓴, 김준호, 박나은, 박건후, 박진우, 후지타 젠, 김단우, 김연우, 연준범, 김은우, 인교진, 양동근, 오지호, 빅토르 안, 김정태, 장현성, 타블로, 이하루, 엄태웅, 엄지온, 송일국,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 추성훈, 추사랑, 이범수, 이소을, 이다을, 기태영, 이휘재, 이서언, 이서준, 봉태규, 봉시하, 고지용, 고승재, 이동국, 이설아, 이수아, 이시안, 문희준, 문희율, 개리, 강하오, 도경완, 도연우, 도하영, 윤상현, 윤나겸, 윤나온, 윤희성, 이주은, 이태강, 이주율, 홍라임, 홍라원, 홍경민, 이천수, 김태균, 김효린, 김하린, 샘 해밍턴, 윌리엄 해밍턴, 벤틀리 해밍턴, 신현준, 신민준, 신예준, 신민서, 박현빈, 백성현, 박하준, 박하연, 백서윤
채널
KBS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