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골든걸스’ 모니카, 안무 총 디렉터로 합류! “사람들이 나와 같은 전율 느꼈으면”

by 친절한 방순씨 2023. 10. 17.

KBS2 신(神)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 ‘골든걸스’에 모니카가 안무 총 디렉터로 합류하며, 박진영 프로듀서,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에 이은 신(神)급 프로젝트 라인업이 모두 완성됐다.

 

 
모니카
직업
댄서, 안무가
소속
프라우드먼
사이트
팬카페, 인스타그램

‘골든걸스’(연출 양혁/작가 최문경)는 박진영 프로듀서를 필두로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로 이루어진 151년 경력의 국내 최고의 神급 보컬리스트의 신(神)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

 

 박진영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한국 최초 그룹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을 정도로 말이 필요 없는 국내 최정상 디바들의 어벤저스 그룹 탄생기로 KBS 드라마 ‘프로듀사’,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뮤직뱅크’ 등을 연출한 양혁 PD와 SBS ’K팝스타’, ‘LOUD’ 등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최문경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이 가운데 ‘골든걸스’의 안무 총 디렉터로 모니카가 합류에 확정 지으며 신(神)조합의 신(神)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가 완성되었다. 모니카는 지난 2021년 방송된 ‘스트릿 우먼 파이터’ 이후 선미 등 러브콜이 쏟아지는 가장 핫한 안무가. 평소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걸크러쉬 넘치는 선생님으로 유명한 그가 보기만 해도 아우라가 넘치는 레전드 디바들과 함께 어떤 안무를 대중들에게 선보일지에 대한 관심이 귀추 된다.

 

또한 모니카가 ‘골든걸스’의 안무 총 디렉터로서 펼칠 활약도 기대된다. 레전드 디바 인순이-박미경-신효범-이은미는 섭외 당시부터 가장 걱정되는 부분을 춤으로 꼽았던 바. 이은미가 “34년을 솔리스트로 살며 규칙적인 움직임에 자신이 없다”라고 토로했다고 전해져 과연 모니카의 도움을 받은 이은미가 안무를 선보일 수 있을지도 중요한 시청 포인트. 이에 모니카가 레전드 디바들의 안무 총 디렉터로서 선보일 활약과 케미가 관심이 증폭된다.

한편 모니카는 “한 번에 전설 다섯 분을 만나게 되어 너무 긴장되었으며 구름에 떠 있는 것 같고 현실 같지 않았다”라는 진심 어린 참여 소감과 함께 “빨리 사람들이 나와 같은 전율을 느꼈으면 좋겠다”라고 밝혀 ‘골든걸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높였다.

 

한편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의 신(神)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 KBS2 ‘골든걸스’는 10월 27일(금)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KBS 2TV

 

‘골든걸스’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 박진영과 손 잡다!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 등 국내 최정상 보컬리스트들이 박진영이 이끄는 4인조 여성그룹으로 데뷔한다. 박진영과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가 함께 하는 ‘골든걸스’(연출 양혁/

culture7.tistory.com

 

‘골든걸스’ 박진영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한국 최초 그룹” 상상 그 이상의 신인 디바 출격!

신(新)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 ‘골든걸스’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와 프로듀서 박진영이 공식 포스터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출격을 알렸다. ‘골든걸스’(연출 양혁/작가 최문경)는 박

bangsoon.tistory.com

 
골든걸스
전 세계에서 가장 트렌디한 음악장르 Kpop! 그 Kpop의 커다란 기둥을 담당하고 있는 JYP가 KBS와 합작하여 새로운 걸그룹을 탄생시킨다?! 하지만... 박진영 프로듀서가 모은 연습생들이 범상치 않은데...레전드 디바들이 JYP의 프로듀싱 아래 걸그룹으로 다시 태어난다!
시간
금 오후 10:00 (2023-10-27~)
출연
박진영,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
채널
KBS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