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구해줘! 홈즈] 표창원 양세형 VS 권일용 양세찬! 라이벌 & 형제의 난 ‘빅 매치!’

by 친절한 방순씨 2023. 9. 21.

표창원X권일용, 서울 병원세권 3인 가족의 보금자리 찾는다!

표창원X권일용, 두 프로파일러의 세기의 발품 대결 선보인다!

표창원X양세형 VS 권일용X양세찬! 라이벌&형제의 난 ‘빅 매치!’

표창원, “설거지는 내 담당, 설거지는 건들지 마라!” 살림꾼 면모 선보여

권일용, “프로파일러가 비상금 숨기는 곳은...” 반전(?) 노하우 대방출

 

MBC ‘구해줘! 홈즈’(연출:정다히,김문섭,김진경 /이하 홈즈’)가 오늘(21일) 방송에서는 1세대 프로파일러 권일용과 표창원이 각각 복팀과 덕팀의 인턴 코디로 출격한다. 오늘 방송은 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중계가 종료된 후 시작된다. 

 

오늘  방송에는 부모님을 위해 서울 병원세권으로 이사를 결심한 아들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현재 서울에서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다는 의뢰인은 부모님의 정기 진료와 재활을 위해 신촌에 위치한 병원으로 자주 내원을 한다고 말한다. 

 

현재는 집에서 병원까지 차로 1시간이 넘게 소요되며, 응급 상황을 대비해 병원 근처로 이사를 결심했다고 밝힌다. 지역은 신촌 병원까지 자차로 30분 이내의 서울 지역으로 부모님의 재활을 위해 집주변 산책로와 관리가 편한 아파트를 희망한다. 예산은 매매가 최대 10 5천만 원까지 가능하다고 밝힌다.

 

 

복팀에서는 프로파일러 표창원과 양세형이 서대문구 남가좌동으로 출격한다. 신촌 병원까지 차로 단 10분 거리에 있는 원주근접 매물로 2020년 준공된 신축 대단지 아파트라고 한다. 표창원은 매물 인근에 경찰서와 소방서가 5분 거리에 있다고 소개하며, 안전 인프라를 강조한다.

 
표창원
직업
전문강사, 방송인, 작가
소속
표창원범죄과학연구소
사이트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주방을 둘러보던 표창원은 음식물 분쇄기를 발견하곤, 자신의 집에서 음식물 쓰레기는 아들과 딸이 담당하고 있다고 말한다. 이어 자신은 설거지를 담당하고 있으며, 다른 사람이 설거지를 하면 화가 난다고 말한다. 

 

이를 지켜보던 덕팀의 권일용은 이거 방송 나가면, 아내한테 잔소리 엄청 듣겠네~”라고 푸념을 늘어놓아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덕팀에서는 프로파일러 권일용과 양세찬이 서대문구 북아현동으로 출격한다. 권일용은 경찰청이 있는 서대문구에서 근무를 했다고 밝히며, 인근에 정말 맛있는 족발집이 있다고 자랑한다. 

 

또한 매물을 살펴보던 중, ‘프로파일러들은 비상금을 보통 어디에 숨기냐는 양세찬의 질문에 생각지도 못한 대답을 해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한다.

 
권일용
직업
경찰 공무원
소속
융합사회안전연구교육센터
사이트
공식사이트

두 사람이 소개한 매물은 2005년 준공, 2020년 올 리모델링 된 아파트 매물로 신촌 병원까지는 차로 10분 소요된다고 한다. , 도보 5분 거리에 안산 둘레길이 있다고 하자, 권일용은 안산은 경찰들이 운동을 자주 다니는 산이라고 소개하며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산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

 

부모님을 위한 서울 병원세권 매물 찾기는 21 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중계가 종료된 후 오늘(21일) 밤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구해줘! 홈즈
바쁜 현대인들의 집 찾기를 위해 스타들이 직접 나서서 발품을 파는 리얼 발품중개 배틀 프로그램
시간
목 오후 10:00 (2019-03-31~)
출연
박나래, 김숙, 장동민, 붐, 양세형, 양세찬, 김대호, 신봉선, 이국주, 슬리피, 김정현, 홍진경, 이상민, 황광희, 박재정, 홍은희, 김광규, 노홍철, 박영진
채널
MB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