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구해줘! 홈즈] 이유진 “꽃을 든 화장품 광고? MZ세대엔 매실 광고와 용호상박!”

by 친절한 방순씨 2023. 10. 26.

배우 김재원, 장인어른-장모님과 합가를 결심한 사위 위해 인턴 코디 출격!        
미소천사 김재원, ‘홈즈’ 애청자! 상대팀 공격할 걱정에 ‘밤새 잠 못 자!’
장동민 “미소천사 김재원, 편의점 족발 때문에 불같이 화내더라!”


오늘(26일 목요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정다히,김문섭,김진경 /이하 ‘홈즈’)에서는 배우 김재원이 장인어른, 장모님과 합가를 결심한 사위를 위해 단독주택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장인어른, 장모님과 합가를 결심한 사위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현재 의뢰인은 20대 신혼부부로 결혼 9개월 차에 접어 들었다고 한다. 이들은 마당이 있는 단독주택을 바랐으며, 공간 분리보다 공용 공간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예산은 매매가 8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김재원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소속
플라비존엔터테인먼트
사이트
인스타그램

 

덕팀에서는 배우 김재원이 출격한다. 이 자리에서 ‘홈즈’ 애청자라로 밝힌 김재원은 “스튜디오 녹화를 앞두고 어젯밤 한 숨도 못 잤다.”고 고백한다. 그는 “상대팀의 영상을 보고, 단점을 찾아내고 공격해야 하는데 성격상 나쁜 말을 못한다.”고 말한다. 

장동민은 과거 김재원에게 호되게 혼난 적이 있다며 일화를 공개한다. 그는 “편의점에서 족발을 샀는데, 족발을 그냥 차갑게 먹는다고 불같이 화를 냈다.”고 말한다. 이에 양세형 역시 “저도 편의점에서 족발을 차갑게 먹는다고 김재원씨에게 혼 난 적이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김재원은 덕팀장 김숙과 함께 경기도 용인시 동백지구로 향한다. 도보권에 에버라인 초당역이 있는 역세권 매물로 인근에 대학병원, 호수공원, 대형마트 등이 있으며, 직장이 있는 서초까지는 차로 약 1시간이 소요된다고 한다. 

단독주택을 둘러보던 김재원과 김숙은 로켓 나무로 둘러싼 넓은 잔디에서 과거 김재원이 안정환과 찍은 화장품 광고를 재연한다. 김숙은 스튜디오 코디로 출연한 이유진에게 “이 화장품 광고 본 적 있어요?”라고 묻는다. 이에 이유진은 “영상으로 많이 봤다. MZ세대에게는 매실 광고와 함께 용호상박이다.”라고 말한다. 

한편, 처가댁 합가 생활의 노하우를 알려주던 코디들은 “장서 간의 갈등은 일어나지 않는다. 장모님과 아내가 많이 싸운다.”고 말한 뒤, 싸움이 일어났을 때 남편이 대처해야 하는 방법을 현실적으로 알려줬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두 세대가 합쳐 살 단독주택 찾기는 26일 목요일 밤 10시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구해줘! 홈즈
바쁜 현대인들의 집 찾기를 위해 스타들이 직접 나서서 발품을 파는 리얼 발품중개 배틀 프로그램
시간
목 오후 10:00 (2019-03-31~)
출연
박나래, 김숙, 장동민, 붐, 양세형, 양세찬, 김대호, 신봉선, 이국주, 슬리피, 김정현, 홍진경, 이상민, 황광희, 박재정, 홍은희, 김광규, 노홍철, 박영진
채널
MB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