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구해줘! 홈즈] 송진우 X 이형택 X 박태환, 22년째 룸메이트이자 자매의 전셋집 구하러 출격!

by 친절한 방순씨 2023. 10. 19.

MBC ‘구해줘! 홈즈’(연출:정다히,김문섭,김진경 /이하 홈즈’)가 오늘(19) 방송에서는 배우 송진우와 양세형 그리고 전 테니스 선수 이형택과 전 수영선수 박태환이 각각 매물 찾기에 나선다.

오늘 밤 방송에는 함께 산 지 22년 된 자매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자매는 미국 유학 생활로 20살 때부터 함께 살았으며, 한국에 들어와서도 계속 함께 살았다고 한다. 현재 고양시 일산 동구에 살고 있다고 말한 두 사람은 전셋집 계약 기간 만료를 앞두고 새 전셋집을 찾는다고 밝혔다.

 

지역은 방송국 소품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동생을 위해 방송국 스튜디오가 많은 고양시와 파주시 전 지역을 원했으며, 킹사이즈 침대가 들어가는 각 방을 희망했다. , 넓고 깔끔한 주방을 바랐으며, 예산은 전세가 2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대치키즈’ 송진우, “경기고 100회 졸업! 마린보이 박태환이 내 후배”

양세형, 샤워 부스 챌린지 도전...숨겨뒀던 노래 실력 대공개!

 

복팀에서는 배우 송진우가 출격한다. ‘대치 키즈로 화제를 모았던 송진우는 덕팀의 코디로 출격한 박태환과의 인연을 공개한다. 그는 제가 경기고등학교 100회 졸업생인데, 박태환 씨가 제 후배더라구요~”라고 말한다.

 

이에 놀란 박태환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안녕하십니까? 104회입니다.”라고 정중하게 인사를 건네 눈길을 끈다.

 

송진우는 양세형과 함께 출격한다. 85년생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오프닝부터 넘치는 하이텐션을 자랑, 발품내내 역대급 케미를 선보였다고 한다.

 

두 사람이 찾은 곳은 파주시 문산읍에 위치한 신축급 아파트로 단지 내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고 한다. 실내는 우드 인테리어의 정석을 보여주듯 따뜻한 감성이 묻어났으며, 널찍한 방이 3개나 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화장실을 둘러보던 양세형은 제 발로 샤워부스에 들어가 눈길을 끈다. 그는 게스트들이 샤워부스 챌린지에 도전하는 모습이 항상 부러웠다.”고 말한 뒤, 잔망스러운 춤과 노래를 원 없이 불렀다고 한다. 이를 지켜보던 송진우는 조용히 문을 닫고 퇴장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테니스 이형택, “박나래, 우리집 다녀간 뒤 내 메달이 몽땅 사라졌다!”

박태환, “중3 때 출전한 아테네 올림픽의 실격...너무 어려서 항의도 못해봤다.”

 

덕팀에서는 테니스의 전설이형택 선수가 출격한다. 집 보는 걸 좋아한다고 밝힌 이형택은 미국에서 자주 이사를 다녔으며, 아내와 함께 직접 발품을 팔며 집을 구했다.”고 말한다. 그는 현재 다섯 식구가 살고 있는 집은 운동하는 막내의 맞춤으로 집을 구했다.”라고 말한다.

 

이형택은 박나래에게 자신의 사라진 메달의 행방을 물어 모두를 당황케 한다. 그는 박나래가 진행하는 정리프로그램에서 우리 집을 다녀간 후, 나의 메달들이 몽땅 사라졌다.”라고 하소연한다. 이에 박나래는 크게 당황해하며 금메달을 포장해서 수납장 안쪽에 보관해 뒀다. 다시 잘 찾아보세요.”라며, 이형택을 안심시켰다는 후문이다.

 

이형택은 박태환과의 첫 만남에 대해 태환이가 진짜 얼라(?)시절에 만났다. 아테네 올림픽에서 만났는데, 당시 태환이가 실격을 당했다.”라고 말한다. 이에 박태환은 3 , 수영 최연소 국가대표로 올림픽에 출전했다가 부정출발로 바로 탈락했다. 당시 너무 어리고 무서워서 탈의실에서 많이 울었다고 회상한다. 이어 덕분에 4년 뒤 금메달을 땄다고 말해 코디들의 박수를 받는다.

 

이형택은 박태환과 함께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으로 출격한다. 두 사람이 소개한 매물은 1996년 준공된 216세대 연립주택으로 일산의 핫플레이스 밤리단길이 바로 옆에 있다고 한다. 화면을 지켜보던 덕팀의 이유진은 여기 저희 본가 앞이에요. 근처에 카페와 맛집이 진짜 많아요.”라며 매물의 인프라를 소개한다.

 

빈티지한 매력의 넓은 거실에는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발코니까지 더해 개방감이 느껴졌으며, 3개의 방 모두 킹사이즈의 침대가 들어간다고 해 매물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집 보러 왔는대호> 전라남도 벌교에 위치한 ‘벌교 비밀의 정원’ 2편!

김대호 “벌교 비밀의 정원, 은퇴 생활의 워너비를 보게 된 집이다.”

 

집 보러 왔는대호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벌교 비밀의 정원’ 2탄이 소개된다. 집 주인이 은퇴 후, 100년 된 한옥을 매입한 뒤 리모델링을 한 집으로 이번 주는 집주인이 실생활을 하고 있는 신축건물과 별채를 임장한다.

 

유럽의 가정집을 연상케 하는 신축 건물의 내부는 집주인의 센스가 돋보이는 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자개 박물관에 온 듯한 별채에서는 영롱한 자개 작품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고 한다. 임장을 마친 김대호는 은퇴 생활의 워너비를 보게 된 집이다.”라고 소감을 밝혀 집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22년째 룸메이트!’ 자매의 전셋집 찾기는 19일 목요일 밤 10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구해줘! 홈즈
바쁜 현대인들의 집 찾기를 위해 스타들이 직접 나서서 발품을 파는 리얼 발품중개 배틀 프로그램
시간
목 오후 10:00 (2019-03-31~)
출연
박나래, 김숙, 장동민, 붐, 양세형, 양세찬, 김대호, 신봉선, 이국주, 슬리피, 김정현, 홍진경, 이상민, 황광희, 박재정, 홍은희, 김광규, 노홍철, 박영진
채널
MB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