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공개방송 2부, 국민 멘토 오은영 박사와 함께한 결혼 20년 차 이상 부부들의 더욱 화끈한 입담 대공개!

by 친절한 방순씨 2023. 6. 4.
반응형
- 오은영 박사 “오늘은 확실히 무게가 다른데요?” 산전수전 다 겪은 중년 부부들의 이야기 기대
- 김응수, “저번 주는 맛보기고, 이번 주가 찐이라고 생각합니다” 중년 부부들과의 토크 시동
- 오은영 리포트 2부 공개방송에 퍼즐 부부, 가방 부부 등 화제의 출연 부부 출격!
- 지적장애 아내와 학교 폭력 피해 트라우마에 시달렸던 남편, 많은 분들의 응원 감사 전해
- 학교 폭력 피해 트라우마로 불면증 시달렸던 퍼즐부부 남편, 전보다 잠 잘 잔다, 많은 분들 응원에 감사 전해
-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깜짝 편지에 이어 즉석 전화 연결까지! 섭섭하다는 배우자에게 “나도 섭섭하다”라며 설움 폭발한 MC는 누구?
 

 
 5일(월) 밤 10시 30분에 방영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관객과 함께하는 공개방송 2부가 이어진다. 관객은 이제껏 프로그램에 사연을 보낸 1,600여 명과 SNS로 시청 후기를 보낸 분들을 추첨으로 선정했다.

 

 지난 1부 공개방송에는 예비부부, 신혼부부, 미성년 자녀를 둔 부부 등 75쌍의 부부가 참여, 관객의 풋풋하고 화끈한 입담과 오은영 박사의 호쾌한 솔루션으로 호평을 자아낸 바 있다. 공개방송 녹화를 마치고 나온 관객들은 “여러 부부 이야기를 들으면서 공감됐다”, “박사님의 말씀을 바탕으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겠다”며 저마다의 소감을 밝혔다.  
 
 이번 2부 공개방송에서는 결혼 20년 차 이상의 부부를 포함한 75쌍의 부부가 참여해 내공 있고 묵직한 결혼 생활 이야기를 나눌 전망이다. 오은영 박사는 “(1부에 비해) 오늘은 확실히 무게가 다른데요?”라며 공개방송 2부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MC 김응수 역시 “저번 주는 맛보기고, 이번 주가 찐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하며 2부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1부에 이어 2부에서도 '오은영 리포트'에 출연했던 부부들이 자리했다. 남편과 10년째 대화가 단절된 N잡러 아내의 사연으로 안타까움을 샀던 가방 부부와 각자의 상처를 서로 보듬으며 많은 이들의 공감과 위로를 받았던 퍼즐 부부가 참석해 반가운 얼굴을 내비쳤다. 특히 퍼즐부부 남편은 방송이 나가고 난 뒤 많은 분들이 위로와 응원을 전했다며 불면증으로 힘들었던 촬영 때보다 마음 편히 잠자리에 들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1부에 이어 깜짝 편지가 공개됐다. 관객들 못지않게 매콤한 깜짝 편지 속 뜻밖의 주인공이 공개되자 스튜디오가 크게 술렁였는데. 사연 속 배우자를 둔 당사자는 “나도 섭섭한 거 많다”며 설움을 폭발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MC들의 제안으로 영상 편지 속 주인공에게 즉석에서 전화 연결을 해 환상의 티키타카 호흡을 자랑했다고.
 
 결혼 20년 차 이상의 산전수전 다 겪은 75쌍의 부부들과 이에 더욱 깊어진 오은영 박사의 고민 상담이 함께한 공개방송 2부는 6월 5일 밤 10시 30분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41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