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MBC 라디오 [스포왕 고영배] 코드쿤스트 “<나 혼자 산다> 앞으로 수십 회는 더 나갈 수 있어”

by 친절한 방순씨 2023. 3. 24.

지난 17일 다섯 번째 앨범 ‘Remember Archive’로 컴백한 코드쿤스트가 MBC 라디오 <스포왕 고영배>에 출연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스포왕 고영배>에 출연한 코드쿤스트는 방송 시작부터 “DJ가 고영배이기 때문에 나왔다. 오늘 들은 모든 질문에 100% 대답하겠다.”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어 코드쿤스트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Jumper’와 수록곡 ‘Circle’과 ‘55’, ‘이불’, ‘HoMe boy’의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 등 이번 앨범 제작 과정 전반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또한 코드쿤스트는 “스물세 살이라는 비교적 늦은 나이에 힙합씬에 진입했다. 그 간극을 따라잡기 위해 음악을 시작하고 2년간은 ‘1년을 2년처럼’ 살았다,”며 음악이 간절했던 순간을 회상하기도 했다.

 
코드 쿤스트
직업
가수, 음악감독
소속
리짓군즈
사이트
유튜브,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한편 코드쿤스트는 ‘당신의 미래를 스포하라‘는 <스포왕 고영배>의 공식 질문에 “당분간 혼자 살 것 같다. <나 혼자 산다> 수십 회 정도는 더 나올 수 있을 것”이라 답했다. 이에 DJ 고영배는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이 박수 칠만한 기쁜 소식이다”라며 덩달아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코드쿤스트의 더 자세한 스포일러는 ’스포왕 고영배‘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왕 고영배’는 ‘아티스트의 모든 것을 스포한다’는 취지로 매주 아티스트를 초대해 쉽게 알 수 없는 게스트의 숨겨진 부분까지 파헤치는 방송으로, 토요일에서 일요일로 넘어가는 새벽 1~2시에 MBC FM4U(경기지역 91.9㎒)를 통해 방송된다.

 
고영배
직업
가수
소속
소란, 해피로봇 레코드
사이트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