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전국노래자랑] 3월 12일, 전라남도 목포시 편! '목포밥상 알리미 4인방' 부터 '70대 마도로스 신사'까지!

by 친절한 방순씨 2023. 3. 11.
반응형

국내 최고, 최장수 예능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이 '목포' 편을 맞아, 목포밥상처럼 맛깔스러운 노래자랑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KBS1TV ‘전국노래자랑’(연출 권영태 원종재 문성훈 고세준)은 매주 일요일 43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 

 

오는 3월 12일 방송되는 ‘전국노래자랑’ 제2013회는 '전라남도 목포시 편'으로 총 15팀의 시민들이 참여해, 다도해의 매력을 한껏 품은 경연을 펼친다. 이와 함께 송대관, 현숙, 박상철, 신승태, 레이디 티의 특별 무대가 전국민의 축제를 한층 신명나게 만들 예정이다.

 

'전라남도 목포시 편'은 목포 시민들의 걸출한 노래실력 뿐만 아니라 목포의 맛과 멋이 묻어나는 무대들이 펼쳐진다. 멋스러운 선장복을 입고 등장해 '아미새'를 열창한 70대 마도로스 신사, '출항'으로 감성적인 무대를 꾸민 17세 여고생, 나아가 목포밥상 한상차림을 가지고 와 MC 김신영의 먹방 본능을 일깨운 4인조 팀에 이르기까지, 다도해의 매력만큼이나 각양각색의 참가자들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와 입, 나아가 낭만까지 자극할 예정이다.

 

이에 ‘전국노래자랑’ 제작진은 "이번 주 '전라남도 목포시' 편 참가자들이 각자의 실력과 흥은 물론, 다도해를 품은 도시 목포의 매력까지 제대로 뽐내 주셨다. 시청자 분들의 오감을 즐겁게 해줄 목포 시민들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전국노래자랑

 
전국노래자랑
각지역에서 예심을 통과한 출연자들이 보여주는 즐거운 노래와 재치의 대결, 아울러 향토색짙은 각 고장의 자랑거리로 시청자에게 꾸밈없는 웃음,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는 프로그램
시간
일 오후 12:10 (1980-11-09~)
출연
김신영, 이상용, 최선규, 위키리, 고광수, 김선동, 이한필, 송해, 이호섭, 임수민
채널
KBS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