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인생 드라마의 귀환 [낭만닥터 김사부3]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by 친절한 방순씨 2023. 3. 10.
반응형

‘낭만닥터 김사부3’ 모두가 기다린 인생 드라마의 귀환이다.

SBS 메가히트 시리즈 ‘낭만닥터 김사부’(극본 강은경, 임혜민/연출 유인식, 강보승/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S) 시즌3가 오는 4월 SBS 금토드라마로 돌아온다. 이와 함께 제작진은 3년 만에 돌아온 ‘낭만닥터 김사부3’의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리며, 2016년 시즌1과 2020년 시즌2 모두 최고 시청률 27%를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한석규 분)를 중심으로 휴머니즘 가득한 스토리, 촌철살인 사회 메시지를 선사하며 많은 이들의 인생 드라마로 자리매김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낭만닥터 김사부3’ 티저 포스터는 따스한 햇살을 머금은 돌담병원 김사부의 진료실 풍경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사부 이름이 적힌 흰 의사 가운,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이 느껴지는 소품들이 우리의 기억 속 돌담병원과 김사부를 떠올리게 한다. 여기에 더해 책상 위에는 시즌2에서 던져진 ‘모난돌 프로젝트’ 파일이 있어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변함없이 그 자리를 지키고 있는 ‘진짜 의사’ 김사부의 존재감은 시즌3에도 이어질 것을 예고한다. ‘그의 낭만이 우리에게 다시 한번 위로가 될 수 있기를…’이라는 카피 문구는 김사부가 2023년 우리에게 전할 낭만을 기대하게 한다. 이와 함께 3년간 김사부와 돌담병원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새롭게 펼쳐질 이야기를 향한 궁금증을 높인다.

 

3년 만에 돌아온 ‘낭만닥터 김사부3’는 시즌제를 이끈 강은경 작가와 유인식 감독이 뭉친 가운데,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 김민재, 진경, 임원희 등 주요 배역들이 대거 합류해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는 ‘모범택시2’ 후속으로 4월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SBS ‘낭만닥터 김사부3’

 
낭만닥터 김사부 3
 
시간
금, 토 Invalid Date (2023-04-01~)
출연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
채널
SB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