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오아시스] 추영우, 다채로운 비주얼 변천사로 화제!

by 친절한 방순씨 2023. 3. 21.
반응형

추영우의 ‘오아시스’ 비주얼 변천사가 화제다.

KBS 2TV 월화드라마 ‘오아시스’(연출 한희/극본 정형수/제작 세이온미디어㈜, ㈜래몽래인)에서 두학(장동윤 분)의 가족이 모시는 주인집의 2대 독자 ‘최철웅’ 역으로 물오른 연기력을 자랑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배우 추영우가 연기는 물론, 다채로운 비주얼로 안방극장을 물들이고 있다.

 

추영우는 이번 작품으로 데뷔 이래 가장 짧은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극중 1980년대 청춘으로 완벽히 동화돼 첫 등장했다. 까맣게 그을린 피부, 일명 ‘까까머리’로 불리는 헤어, 그 시절의 교복까지 100% 소화하며 신선한 변신에 성공한 것. 풋풋한 청춘이자 시대의 향수를 부르는 80년대 고등학생 시절의 철웅을 흠잡을 데 없이 그려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기 시작했다.

 

이후 시간이 흐르고 대학생이 된 철웅은 짧은 머리에서 벗어나 이마를 덮는 장발의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는 동시에 멋쟁이 대학생의 패션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고등학교 시절보다 뽀얘진 얼굴에 많이 기른 머리, 점퍼와 니트, 티셔츠 등의 아이템만으로도 훈훈한 대학생 패션을 완성하며 새로운 분위기로 캐릭터에 신선함을 더했다.

 

그런 가운데, 최근에는 이마를 훤히 드러낸 ‘깐 머리’ 스타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모와 훤칠한 수트핏을 자랑하며 철웅이 지닌 매력을 한껏 배가시키고 있다. 청량함이 물씬 풍겼던 고등학교 시절부터 어엿한 성인으로 성장한 현재까지 철웅의 다양한 면모를 담아내며 변화무쌍한 소화력을 보이고 있는 추영우가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더욱 관심이 고조된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6회는 오늘(21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오아시스’

 
추영우
직업
탤런트
소속
제이와이드컴퍼니
사이트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오아시스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을 단 한 번 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몸을 내 던진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시간
월, 화 오후 9:50 (2023-03-06~)
출연
장동윤, 설인아, 추영우, 이한위, 김명수, 전노민, 소희정, 강경헌, 강지은, 진이한, 박원상, 안정훈, 한재영, 도상우, 배슬기, 현승희, 신윤하, 강필선, 송태윤, 안동엽, 장영현, 장다경, 정지순, 이교엽, 임승준, 조동우, 하혜승, 안다비, 장영준
채널
KBS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