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2월 15일 수요일 밤 볼만한 예능 핫코너... [라디오스타] 안현모 [쇼킹받는 차트] 배성재 [고딩엄빠3] 고딩엄마 김하윤

by 친절한 방순씨 2023. 2. 15.

‘라디오스타’ 안현모, 해외 시상식 섭외 1순위 비결 탈탈 턴다!

아카데미 ‘윌 스미스 해프닝’ 당시 비하인드 대방출!

 

통역가 겸 방송인인 안현모가 해외 시상식 섭외 1순위가 된 비결을 ‘라디오스타’에서 탈탈 턴다. 그는 지난해 아카데미 ‘윌 스미스 해프닝’ 당시 비하인드부터 ‘어벤져스’ 팀과 톰 크루즈의 마음을 사로잡은 비법까지 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늘(15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장영란, 안현모, 홍윤화, 김보름이 출연하는 ‘에너지옥’ 특집으로 꾸며진다.

 

안현모는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 및 그래미 어워드, 그리고 아카데미 시상식 등 각종 해외 시상식 생중계를 맡으며 능숙한 진행과 동시통역 능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고 있다. 또 내한하는 해외 스타들의 동시통역을 많이 맡아왔다.

3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재방문한 안현모는 각종 해외 시상식 섭외 1순위로 떠오른 비결을 전격 공개한다. 그는 “수상 후보에 오른 인물들의 필모그래피, 디스코그래피 이외 생애까지 찾아본다”라고 귀띔한다. 

 

이어 안현모는 지난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화제를 모았던 ‘윌 스미스 해프닝’을 소환해 당시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안현모는 해외 스타들을 인터뷰하면서 겪었던 에피소드들을 공개한다. 그는 ‘어벤져스’ 팀과 톰 크루즈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비화를 들려준다고 해 호기심을 불러 모은다.

 

그러면서 안현모는 최근 전 세계 유력인사들이 총출동한 다보스포럼에 참석한 에피소드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그는 포럼이 끝난 뒤 여행 도중에 만난 초특급 셀럽이 있었다고 이야기해 과연 정체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안현모는 “외국을 갈 때마다 K-문화의 위상을 느꼈다”라고 말하며 지중해의 섬나라 몰타에서 K-예능과 K-팝의 힘을 느꼈던 사연을 밝힐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안현모는 남편 라이머와 부부 동반 예능 촬영했던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그는 라이머 때문에 분노 에너지를 대폭발 했다고 해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반면, 김구라와는 의외의 케미를 선보인다. 지난 ‘라스’ 출연 당시를 화상한 안현모는 “김구라와 꼭 하고 싶었던 일이 있다”라고 밝히며, 제대로 소원풀이한다는 전언이다.

 

안현모가 들려주는 아카데미 시상식 ‘윌 스미스 해프닝’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늘(15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매주 다양한 게스트들을 초대해서 근황에 대해 여러가지 질문을 하고 답하는 리얼 토크쇼 프로그램
시간
수 오후 10:30 (2007-05-30~)
출연
김국진, 김구라, 안영미, 유세윤, 신동, 신정환, 김희철, 규현, 윤종신
채널
MBC

‘쇼킹받는 차트’ 배성재, 맛집 웨이팅 절대 못 해 “맛있는 건 널렸다”

 

‘쇼킹받는 차트’ 배성재가 맛집 웨이팅에 대한 소신을 밝힌다.

 

2월 1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는 ‘식(食) 스틸러’를 주제로 한 차트가 공개된다. 매일 먹는 음식을 살인 무기로, 자주 가는 식당을 살해 현장으로 만들어버린 킹 받는 범죄자들의 사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차트 6위에는 ‘화장실 줄 서다 선 넘은 남자’가 오른다. 스토리텔러 랄랄은 사연을 소개하기에 앞서 배성재와 이승국에게 “매우 유명한 맛집이라면 1~2시간 정도 기다릴 수 있겠냐”고 묻는다. 두 사람은 입을 모아 “기다리는 건 질색”이라며 강하게 부정한다.

 

특히 배성재는 “먹을 건 널렸다”며 줄은 절대 서지 못한다고 피력한다. 이에 반해 랄랄은 “오래 기다린다고 해도 줄 서서 먹어야 한다”며 “분점이 나와도 무조건 본점을 가야 한다”고 의지를 내비친다. 랄랄의 의견에 배성재는 “똑같아요”를 반복하고, 랄랄은 계속해서 “달라요”라고 받아치며 치열한 대립 구도를 보인다.

 

한편, 사건의 주인공 존은 술집에서 화장실을 기다리다 황당한 죽음을 맞이했다. 태어나 처음 가족들과 함께 간 해외 여행지에서 총격을 입고 사망한 존의 사연은 2월 15일 수요일 저녁 8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쇼킹받는 차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

 
쇼킹 받는 차트
'열 받는다'는 말로는 설명이 안 되는 '킹 받는(KING+열 받는)' 시공 초월 충격 실화들을 화려한 말발과 신들린 연기로 들려주는 신개념 스토리텔링 차트쇼
시간
수 오후 8:00 (2022-10-17~)
출연
배성재, 이승국, 랄랄
채널
MBC every1

‘고딩엄빠3’, 13개월 아들 키우는 고딩엄마 김하윤 출격! “둘째 임신 7개월 차”

 

“해결되지 않은 문제로 SOS를 요청합니다”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 13개월 된 아들을 키우는 고딩엄마 김하윤이 출격, 현실적인 고민을 털어놓아 3MC의 과몰입을 부른다.

 

15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5회에서는 ‘고딩엄마’ 김하윤과 남편 곽이창이 동반 출연해 아들 래한이와의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김하윤-곽이창 부부는 손을 꼭 붙잡고 스튜디오에 나타나는 한편, “둘째 임신 7개월 차”라고 고백해 끈끈한 부부애를 자랑한다. 그러나 “부부 사이에 큰 위기가 없어 보인다”는 MC들의 질문에 고딩엄마 김하윤은 “아직 해결되지 않은 문제로 인해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뒤이어 이들의 일상 카메라가 공개된다. 김하윤의 남편 곽이창은 아침 일찍부터 일어나 래한이의 이유식을 먹이는 한편, 김하윤의 아침 밥상까지 손수 차려주는 모습으로 스튜디오의 폭풍 칭찬을 자아낸다. 

 

잠시도 쉬지 않고 집안일을 하는 곽이창을 보며 MC 하하는 “현실적이지 않아, 제발 소파에 누워 있으라고!”라고 격하게 반응해 폭소를 자아낸다.

 

그러나 바쁘게 일을 나간 남편 곽이창의 모습을 쭉 지켜보던 MC들은 곧 “이렇게 되면 아내의 입장에서 할 말이 없어진다”며 김하윤의 고민을 십분 이해하기 시작한다. 

 

급기야 하하와 인교진은 곽이창에게 “(애정을) 다른 형태로 표현할 수 있잖아”라고 답답함을 표현한다. 두 유부남의 쓴소리를 유발한 곽이창의 행동은 무엇일지 초미의 관심이 모인다.

 

제작진은 “겉보기에는 금실 좋은 부부지만 일상을 들여다볼수록 온도 차가 극명한 부부의 동상이몽에 스페셜 MC 소이현과 인교진-하하가 현실적인 시선으로 날카로운 조언을 이어나간다. 둘째 출산을 앞둔 부부의 특별한 사연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5회는 15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한다.

 

사진 제공=MBN ‘고딩엄빠3’

 
고딩엄빠 시즌 3
 
시간
수 오후 10:20 (2023-01-18~)
출연
박미선, 하하, 인교진
채널
MB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