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영상][복면가왕] 단 한 표차로 결정된 박빙의 승부! 1라운드부터 역대급 불 대진?!

by 친절한 방순씨 2023. 2. 4.

- 박선주, “이분의 무대를 눈앞에서 볼 수 있어서 감격!” 냉철한 심사위원 박선주를 소녀로 만든 주인공은?!
- “이분이 가왕을 잡을 것 같다!” 1라운드부터 가왕의 적수로 떠오른 실력자는 누구?!

 

2월 5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복면가수 8인의 양보 없는 가창력 대결이 펼쳐진다.

<7연승 앞둔 가왕의 최대 위협> 390회

1라운드부터 두 복면가수가 우열을 가릴 수 없는 가창력으로 판정단을 고뇌에 빠트린다. 어느 때보다 길었던 투표가 끝나고, 투표 결과가 단 1표 차로 집계되자 녹화장이 술렁인다.

한편, 평소 냉철한 심사위원으로 알려진 박선주의 마음을 녹아내리게 한 주인공이 등장한다. 그녀는 한 복면가수에게 “저분의 방송을 보면서 같이 울었다”, “무대를 눈앞에서 볼 수 있어서 감격이다”라며 팬심을 감추지 못하고 지켜보던 신봉선은 “박선주 언니의 저런 모습은 처음 본다”라며 놀라워한다.


또한, 1라운드부터 가왕의 적수로 점쳐진 실력자의 무대가 펼쳐진다. 유영석은 한 복면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이분이 가왕을 잡을 것 같다!”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는다. 이에 현진영과 임한별 역시 그의 의견에 힘을 보태며 만만치 않은 실력자가 등장했음을 알린다.

8인의 복면가수가 펼치는 귀 호강 듀엣 무대는 내일 오후 6시 5분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마스크를 쓰고 정체를 공개하지 않은채 무대에서 노래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시간
일 오후 6:05 (2015-04-05~)
출연
김성주, 김구라
채널
MB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