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친구들, K-뷰티로 꽃중년 노린다

by 친절한 방순씨 2023. 3. 7.
반응형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친구들이 K-뷰티를 체험한다.

3월 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영국 친구들이 바쁜 일상으로 인해 위기에 처한 피부를 관리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한국 여행 두 번째 날, 영국 친구들은 본격적인 서울 여행에 앞서 피부 관리 숍을 방문한다. 영국에서부터 궁금해하던 한국의 피부 진단 기계를 마주한 친구들은 장난을 주고받으며 진단을 시작한다. 이내 친구들의 피부 문제점과 함께 피부 나이가 공개되고, 예상치 못한 피부 나이에 충격을 받는다.

 

이후 세 친구는 회춘을 꿈꾸며 관리사에게 얼굴을 맡긴다. 부드러운 마사지에 쌓였던 피곤이 녹고 나른함을 느끼지만, 마사지의 강도가 점점 세진다. 모든 주름을 펴버릴 기세인 관리사의 매운 손맛에 친구들은 “눈썹이 뽑힐 것 같다”라며 고통을 호소한다.

 

꿀피부를 향한 의지로 참고 견디며 ‘고통의 꽃’을 피운 영국 친구들. 마지막까지 제대로 된 K-뷰티를 경험한 친구들은 아픈 만큼 효과가 있기를 바라며 바로 거울 앞으로 향한다.

 

과연 고통을 이겨낸 친구들의 피부는 어떻게 변화했을지, 영국 신사 친구들의 젊음 되찾기 프로젝트는 3월 9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난생처음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의 눈에 비친 '진짜 한국'은 어떤 모습일까? 한국에 처음 와본 외국인 친구들의 리얼한 한국 여행기를 통해 여행 그대로의 보는 즐거움과 문화적 차이에서 오는 재미까지 동시에 선사하는 신개념 국내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
시간
목 오후 8:30 (2017-07-27~)
출연
김준현, 이현이, 알베르토 몬디, 딘딘, 박지민, 김민경, 홍지윤, 신아영, 도경완, 장도연
채널
MBC every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