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스파 카리나 & 윈터 제이쓴 아들 준범 응가에 ‘영혼 탈출’

by 친절한 방순씨 2023. 5. 12.
반응형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스파 카리나-윈터가 매콤한 육아 월드에 입성해 준범의 응가에 엉뚱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선사한다.

 

오늘 12일(금) 밤 10시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78회는 ‘웰컴 투 육아 월드’ 편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 이어 ‘원조 슈퍼맨’ 송일국이 내레이터로 등장해 삼둥이의 어린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준범과 은우의 모습을 바라보며 공감과 함께 노련한 진행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에스파 카리나-윈터는 준범의 육아에 전념하기 위해 화려한 네일을 지우고 액세서리까지 빼며 만반의 준비를 했지만, 현실 육아의 매콤한 맛을 경험한다. 

 

특히 준범은 카리나-윈터가 주는 분유를 먹던 중 응가를 투척했고, 수상한 낌새에 기저귀 안을 들여다본 카리나와 윈터는 예상치 못한 준범의 응가 사태에 영혼이 가출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그도 잠시, 정신줄을 다잡은 카리나와 윈터는 "남의 똥 처음 봐요. 한국식 매쉬포테이토 같아요”라며 남다른 표현력으로 '첫 응가 경험담'을 생생히 전해 폭소를 더한다고.

 

한편 준범은 윈터가 먹여주는 이유식에 ‘저돌적’ 먹방을 선보인다. 제이쓴은 “원래 딴 사람이 주는 거 잘 안 먹는데”라며 준범의 낯가림 무장해제 먹방에 놀라움을 표한다고 해 카리나-윈터의 매콤 달콤한 육아 월드 입성기가 펼쳐질 오늘 밤 '슈돌' 본 방송에 기대감이 상승한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
시간
금 오후 10:00 (2013-11-03~)
출연
박주호, 후지타 사유리, 김동현, 제이쓴, 김준호, 박나은, 박건후, 박진우, 후지타 젠, 김단우, 김연우, 연준범, 김은우, 인교진, 양동근, 오지호, 빅토르 안, 김정태, 장현성, 타블로, 이하루, 엄태웅, 엄지온, 송일국,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 추성훈, 추사랑, 이범수, 이소을, 이다을, 기태영, 이휘재, 이서언, 이서준, 봉태규, 봉시하, 고지용, 고승재, 이동국, 이설아, 이수아, 이시안, 문희준, 문희율, 개리, 강하오, 도경완, 도연우, 도하영, 윤상현, 윤나겸, 윤나온, 윤희성, 이주은, 이태강, 이주율, 홍라임, 홍라원, 홍경민, 이천수, 김태균, 김효린, 김하린, 샘 해밍턴, 윌리엄 해밍턴, 벤틀리 해밍턴, 신현준, 신민준, 신예준, 신민서, 박현빈, 백성현, 박하준, 박하연, 백서윤
채널
KBS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