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슈돌] 홍현희♥ 제이쓴 子 ‘짱귀’ 준범, 경축! 탄생 200일!

by 친절한 방순씨 2023. 3. 9.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이쓴 아들 ‘짱귀’ 준범이 200일을 맞아 초특급 릴레이 대변신을 예고한다.

내일(10일) 밤 10시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69회는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너’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제이쓴과 아들 준범이 200일을 맞이한다. 아빠 제이쓴의 “짱 귀여워”를 연발하게 하는 세상 무해한 미소와 앙증스러움으로 무장한 준범이 초특급 릴레이 변신을 펼쳐 시선을 강탈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준범은 ‘햄버거-올누드-인어공주’로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먼저 ‘햄버거’ 준범은 강렬한 빨강과 노랑의 햄버거가 되어 딸기코 아빠 제이쓴과 커플룩을 완성한 모습. 준범의 토실토실한 볼살은 당장이라도 깨물어주고 싶은 깜찍함을 선사한다. 이어 ‘올누드’ 준범은 꾸밈없는 자연미를 뽐내는 동시에 단발머리 헤어스타일로 엄마 홍현희와 똑 닮은 데칼코마니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인어공주’ 준범은 싱그러운 미소로 힐링 매력의 절정을 찍으며 주황색 머리와 보라빛의 인어공주 옷이 웃음을 자아내며 홍현희를 능가하는 팔색 매력을 방출한다.

 

그런가 하면 200일은 맞은 준범은 출생 시 3.2kg의 몸무게에서 어느덧 9.7kg가 되었고, 머리카락은 새까맣게 자랐으며, 이도 두 개 난 모습으로 한층 더 튼실튼실하고 건강한 모습을 보인다. 한층 자란 준범은 공 놀이에서 놀라운 드리블을 선보여 아빠 제이쓴을 놀라게 한다. 평소 악기를 발로 연주하며 발로 하는 건 무엇이든 잘했던 준범. 보행기에 탄 준범은 현란한 발재간으로 드리블에 이어 공 차기를 해낸다. 제이쓴은 “드리블이 거의 메시급인데?”라며 감탄해 준범 1호팬의 덕심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200일을 맞아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란 준범의 모습은 내일 밤 ‘슈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
시간
금 오후 10:00 (2013-11-03~)
출연
박주호, 후지타 사유리, 신현준, 김태균, 김동현, 제이쓴, 박나은, 박건후, 박진우, 후지타 젠, 신민준, 신예준, 신민서, 김효린, 김하린, 박하준, 박하연, 백서윤, 김단우, 김연우, 연준범, 인교진, 양동근, 오지호, 빅토르 안, 김정태, 장현성, 타블로, 이하루, 엄태웅, 엄지온, 송일국,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 추성훈, 추사랑, 이범수, 이소을, 이다을, 기태영, 이휘재, 이서언, 이서준, 봉태규, 봉시하, 고지용, 고승재, 이동국, 이설아, 이수아, 이시안, 문희준, 문희율, 개리, 강하오, 도경완, 도연우, 도하영, 윤상현, 윤나겸, 윤나온, 윤희성, 이주은, 이태강, 이주율, 홍라임, 홍라원, 홍경민, 이천수, 샘 해밍턴, 윌리엄 해밍턴, 벤틀리 해밍턴, 박현빈, 백성현
채널
KBS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