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슈돌' 펜싱스타 김준호, 효심도 국대급!... 할머니 83번째 생신상 직접 준!

by 친절한 방순씨 2023. 9. 12.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펜싱 선수 김준호가 자신을 키워주신 할머니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난생 첫 생신상을 준비한다.

 

‘슈돌’이 오늘(12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495회에서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게‘ 편으로 최강창민과 소유진의 내레이터로 꾸며진다. 이중 펜싱 선수 김준호는 아들 은우-정우를 데리고 할머니를 초대해 미리 생신상을 대접한다고 해 기대감이 치솟는다.

김준호는 작년 8월 ‘슈돌’에 첫 등장해 펜싱 칼을 휘두르던 카리스마는 온데간데 없이 수박 자르기도 어설픈 생초보 아빠로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그런 김준호는 1년 동안 훈련이 없을 때마다 은우의 전속 셰프로 분해 날로 발전하는 요리 실력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자신감이 붙은 김준호가 항저우 아시안 게임 기간에 생신인 할머니를 위해 미리 생신상을 대접한 것.

 

 
김준호
직업
펜싱선수
소속
화성시청
사이트
인스타그램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할머니 오늘은 부엌 안으로 들어오지 마”라며 호언장담을 하더니 돌연 요리 연구가 백종원의 영상을 켜 웃음을 선사한다. 그러더니 김준호는 오직 화면 속 백종원의 음성에 의지한 채 열혈 수강생 모드를 불태우며 미역국, 잡채, 전복 버터구이에 도전한다. 

 

특히 김준호는 손이 많이 간다는 잡채의 손질 도중에도 틈틈이 레시피를 확인하며 하나의 실수도 용납할 수 없는 꼼꼼함을 자랑한다.

 

하지만 김준호는 잡채에 고기를 빼먹으며 어딘가 모르게 허당미 넘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더해 길어지는 요리 시간에 할머니가 부엌으로 침투를 시도하자, 김준호는 할머니를 번쩍 안아 들며 강제 추방하며 진땀을 뺀다.

 

할머니는 자신의 생일상을 차리는 기특한 손자 김준호의 모습에 “나 굶겨 죽이려고 작정했나”라며 장난기를 발동시켜 폭소를 유발한다.

 

할머니는 직접 키운 손자 김준호가 차려준 난생 첫 생일상에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고. 할머니는 “준호가 이렇게 잘 자랄 줄 몰랐어”라며 김준호 몰래 감동의 눈물을 훔쳐 뭉클함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어 김준호는 아시안 게임에서 금메달을 따면 사주기로 했던 식탁을 미리 생신 선물로 전하며 금빛 효심을 자랑한다고 해 웃음과 감동이 오가는 생신상 비하인드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은우는 왕할머니의 생신에 “(왕)할머니 생신 축하해요. 사랑해요”라며 천천히 한 글자씩 말을 완성해 왕할머니를 더욱 감동의 물결에 빠지게 한다고 해 훈훈한 부자의 효심이 담길 ‘슈돌’ 본 방송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KBS2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95회는오늘(12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
시간
화 오후 8:30 (2013-11-03~)
출연
박주호, 후지타 사유리, 김동현, 제이쓴, 김준호, 박나은, 박건후, 박진우, 후지타 젠, 김단우, 김연우, 연준범, 김은우, 인교진, 양동근, 오지호, 빅토르 안, 김정태, 장현성, 타블로, 이하루, 엄태웅, 엄지온, 송일국,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 추성훈, 추사랑, 이범수, 이소을, 이다을, 기태영, 이휘재, 이서언, 이서준, 봉태규, 봉시하, 고지용, 고승재, 이동국, 이설아, 이수아, 이시안, 문희준, 문희율, 개리, 강하오, 도경완, 도연우, 도하영, 윤상현, 윤나겸, 윤나온, 윤희성, 이주은, 이태강, 이주율, 홍라임, 홍라원, 홍경민, 이천수, 김태균, 김효린, 김하린, 샘 해밍턴, 윌리엄 해밍턴, 벤틀리 해밍턴, 신현준, 신민준, 신예준, 신민서, 박현빈, 백성현, 박하준, 박하연, 백서윤
채널
KBS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