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슈돌] 제이쓴-홍현희-준범, 준범 200일 맞아 유아 용품 기부! '남다른 플렉스'

by 친절한 방순씨 2023. 3. 10.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이쓴-홍현희가 준범의 200일을 맞아 유아 물품을 기부하며 남다른 플렉스를 과시한다.

오늘(10일) 밤 10시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69회는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너’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제이쓴-홍현희-준범은 사회 복지관에 유아 용품을 기부한다. 태어난 지 200일이 되어 무럭무럭 자란 준범의 탄생을 더욱 의미 있게 기념하기 위한 것. 또한 제이쓴을 위한 홍현희의 서프라이즈 선물이 공개된다고 해 사랑으로 가득 채워진 하루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에 대해 제이쓴은 “준범이 200일을 맞아 홍현희 씨와 뜻깊은 날 좋은 일 하자고 약속했다”라며 기부를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준범을 향한 사랑이 의미 있는 선한 영향력으로 퍼지기를 바라는 아빠 엄마의 마음을 담은 것. 제이쓴은 집안 기둥뿌리를 뽑을 기세로 샅샅이 기부 물품을 모은 후 유아용 영양제부터 젖병, 분유 등 준범의 또래 친구에게 필요한 물품을 차곡차곡 모아 준범이름으로 사회 복지관에 기부하며 뜻깊은 마음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라떼파파’ 제이쓴을 위해 홍현희가 통 큰 마사지 서프라이즈 선물을 선보인다. 200일동안 준범을 위해 업무도 밀어두고 열혈 육아를 펼친 제이쓴을 위해 홍현희가 전문 트레이너를 초대한 것. 

 

트레이너는 “준범이를 많이 안다 보니 오른쪽 어깨가 올라갔어요”라며 육아로 인해 바뀐 체형을 언급했다고. 홍현희는 “이쓴 씨! 일하냐 육아하냐 힘든데 여행 보내주고 늘 먼저 생각해줘서 고마워. 내가 더 많이 챙겨줄게”라고 영상 편지를 보내 제이쓴을 감동에 빠지게 했다는 전언이다.

 

사랑으로 가득한 제이쓴-홍현희-준범 가족의 이야기는 오늘 밤 ‘슈돌’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
시간
금 오후 10:00 (2013-11-03~)
출연
박주호, 후지타 사유리, 신현준, 김태균, 김동현, 제이쓴, 박나은, 박건후, 박진우, 후지타 젠, 신민준, 신예준, 신민서, 김효린, 김하린, 박하준, 박하연, 백서윤, 김단우, 김연우, 연준범, 인교진, 양동근, 오지호, 빅토르 안, 김정태, 장현성, 타블로, 이하루, 엄태웅, 엄지온, 송일국,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 추성훈, 추사랑, 이범수, 이소을, 이다을, 기태영, 이휘재, 이서언, 이서준, 봉태규, 봉시하, 고지용, 고승재, 이동국, 이설아, 이수아, 이시안, 문희준, 문희율, 개리, 강하오, 도경완, 도연우, 도하영, 윤상현, 윤나겸, 윤나온, 윤희성, 이주은, 이태강, 이주율, 홍라임, 홍라원, 홍경민, 이천수, 샘 해밍턴, 윌리엄 해밍턴, 벤틀리 해밍턴, 박현빈, 백성현
채널
KBS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