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 차서원 공찬 → 원태민 도우까지, 낭만 가득 밤바다 데이트 포착

by 친절한 방순씨 2023. 3. 24.
반응형

‘비의도적 연애담’ 차서원-공찬-원태민-도우의 훈훈한 케미가 설렘을 자극한다.

매주 금요일 낮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되는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극본 신지안/연출 장의순/제작 ㈜넘버쓰리픽쳐스/원작 피비)이 웰메이드 BL 드라마로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윤태준(차서원 분)과 지원영(공찬 분)의 설레는 만남이 이용자들의 가슴도 두드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3월 24일 ‘비의도적 연애담’ 제작진이 윤태준과 지원영의 낭만적 한때를 담은 장면을 공개해 기대를 높인다. 공개된 사진 속 윤태준은 자신의 목도리를 지원영에게 둘러주며 그윽한 눈빛을 보내고 있다. 한층 가까워진 두 사람의 거리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살랑살랑 간지럽힌다.

또한 윤태준과 지원영은 밤바다를 함께 걸으며 설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서로를 향해 수줍은 듯 웃어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은 마치 막 썸을 타기 시작한 풋풋한 커플들의 모습같이 보여 설렘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고호태(원태민 분)와 김동희(도우 분) 훈훈한 케미도 눈길을 끈다. 특히 김동희를 향한 고호태의 아련한 눈빛에서 두 사람이 우정 그 이상의 사이로 발전할 수 있을지 기대감을 불러온다. 네 사람이 밤바다를 찾은 이유는 무엇일지, 로맨틱한 바다 데이트를 계기로 이들의 관계는 어떻게 달라질지 궁금증이 커져간다.

 

한편, 차서원∙공찬∙원태민∙도우의 낭만 가득 밤바다 데이트 장면은 3월 24일 낮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되는 ‘비의도적 연애담’ 4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넘버쓰리픽쳐스

 
비의도적 연애담
‘시작은 의도적,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된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신뢰회복 심쿵로맨스 드라마
시간
금 오후 12:00 (2023-03-17~)
출연
차서원, 공찬, 원태민, 도우
채널
TVIN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