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복면가왕] 8주년 스페셜 무대 첫 등장부터 판정단 놀란 이들의 정체

by 친절한 방순씨 2023. 4. 15.
반응형

신이 내린 목소리’ 서문탁 X 부뚜막 고양이’ 양요섭 판정단 출격!

“옥택연 몸에 규현 목소리를 탑재한 것 같다”

상당한 실력자로 예상되는 이 복면 가수는 누구?!

 

내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4연승 가왕 ‘우승 트로피’에게 도전장을 내민 복면 가수 8인의 듀엣곡 대전이 시작된다.

 

내일, '복면가왕' 역사상 단 한 번도 본 적 없는 스페셜 무대가 공개된다. 스페셜 무대의 주인공들이 복면을 쓰고 등장하자마자 스튜디오 안에 있던 모두가 깜짝 놀란다. 그들의 뜨거운 무대가 끝난 뒤 판정단 투표까지 진행하며 그 열기를 이어가는데, '복면가왕' 8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등장한 스페셜 복면 가수들의 정체는 누구일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현 가왕 ‘우승 트로피’에게 황금가면을 내어준 7연승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 서문탁과 137대부터 144대까지 가왕석을 지키며 8연승을 기록했던 가왕 ‘부뚜막 고양이’ 양요섭이 판정단으로 출격한다. '복면가왕'을 빛낸 두 장기 가왕의 등장으로 추리에 무게감이 더해진 가운데, 이들을 만족시킬 실력자 복면 가수가 대거 등장한다.

 

또한, 피지컬과 가창력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실력파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김원준은 ”피지컬이 투피엠(2PM)의 옥택연 씨 같다“라고 추리했고, 이어서 심진화 역시 ”몸은 옥택연 씨인데 목소리가 슈퍼주니어의 규현 씨 같다“라고 의견을 더하며 이 복면 가수의 정체에 대한 열띤 추리가 오간다.

 

8인의 복면 가수가 펼치는 ‘귀 호강’ 듀엣 무대는 내일 오후 5시 55분 MBC 8주년 특집 '복면가왕'에서 방송된다.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마스크를 쓰고 정체를 공개하지 않은채 무대에서 노래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시간
일 오후 6:05 (2015-04-05~)
출연
김성주, 김구라
채널
MB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