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복면가왕] 146대 가왕 ‘집콕’ 박시환 <복면가왕> 판정단 출격!날카로운 추리력부터 반전 매력 입담까지 大공개!

by 친절한 방순씨 2023. 5. 27.
SG워너비 김용준이 복면 가수로 등장?!
아름다운 미성을 가진 복면 가수의 정체는 김용준이 맞을지?!
“비디오판독이 필요한 박빙의 승부!”
불꽃 튀는 승부 끝에 2라운드에 진출한 실력파 복면 가수는?!
 

내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 가왕 ‘팔색조’에 맞서는 새로운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한다.
 
내일, 가면 명 ‘집콕’으로 출연해 146대 가왕에 등극했던 가수 박시환이 <복면가왕> 판정단으로 출격한다. 그는 판정단으로는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날카로운 눈썰미와 자신감 있는 추리로 판정단 석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한편, 아름다운 미성과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자랑하는 보컬 그룹 ‘SG워너비’의 멤버 김용준으로 추리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양준혁은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마자 확신에 찬 목소리로 그의 정체를 김용준으로 추리하는데, 날카로운 근거를 바탕으로 한 그의 주장에 판정단의 열띤 추리가 이어진다.
 
또한, 무대에서 육상 올림픽 경기를 방불케 하는 명승부가 펼쳐진다. 한 조의 듀엣 무대가 끝나자 유영석은 “이분은 완벽한 달리기 주법을 보여주셨고, 상대방은 빠른 스타트를 보여주셨다”라고 두 사람의 대결을 육상에 비유한다. 이어서 “최종 승부는 비디오판독으로 결정해야 할 만큼 박빙이었다”라며 손에 땀을 쥐는 명승부였음을 알린다.

 
8인의 복면 가수가 펼치는 가창력 한판 승부는 내일 오후 6시 5분 MBC <복면가왕>에서 방송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