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복면가왕] 장기 집권을 눈앞에 둔 가왕 ‘팔색조’! 위협 도전자 꺾고 마의 4연승?

by 친절한 방순씨 2023. 6. 3.
반응형
- ‘믿고 보는 배우’ 강소라 <복면가왕> 깜짝 등장!! 그녀의 절친으로 밝혀진 복면 가수는 누구?!
- 가왕석을 놓고 펼쳐진 불꽃 튀는 삼파전!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승부 끝에 황금 가면을 거머쥔 주인공은?!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4연승을 앞둔 가왕 ‘팔색조’의 폭풍 질주를 막아설 복면 가수 4인의 솔로 무대가 펼쳐진다.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지난주에 이어 ‘레전드 타자’ 양준혁, ‘원조 꽃미남’ 김원준, ‘146대 가왕’ 박시환, ‘재치만점 R&B 보컬’ 리치, ‘퍼포먼스 퀸’ 임도화, ‘청순 걸그룹’ 앨리스(ALICE) 소희&유경, ‘4세대 라이징 보이그룹’ 에이머스(AIMERS) 은준&요엘이 출격해 날카로운 눈썰미와 재치 넘치는 입담을 선보인다.
 
이번 주, 가왕 ‘팔색조’가 마의 4연승에 도전한다! 그동안 ‘팔색조’라는 이름에 걸맞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왕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킨 그녀가 4연승을 위해 어떤 무대를 준비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어느 때보다 위협적인 도전자들의 등장에 스튜디오에는 긴장감이 맴돈다.
한편, 러블리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믿고 보는 배우 강소라가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그녀는 평소 절친한 한 복면 가수를 위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영상 편지를 보냈다. 특유의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발산하며 힌트를 제공해 이 복면 가수의 정체 추리에 열기가 더해진다.
 
또한, 201대 가왕석을 놓고 치열한 삼파전이 펼쳐진다. 라운드를 거듭할수록 업그레이드된 가창력을 선보이며 3라운드에 진출한 2명의 복면 가수가 엄청난 선곡으로 가왕석에 지각변동을 예고한다. 두 복면 가수와 가왕 팔색조가 선보이는 역대급 무대들에 스튜디오가 뜨겁게 달아오른다. 
 
4연승을 눈앞에 둔 가왕 ‘팔색조’의 무대와 그녀에게 도전장을 내민 실력파 복면 가수들의 무대는 이번 주 일요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