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복면가왕' 억대 CF 스타, 복면 가수로 출연?! 녹화장을 발칵 뒤집은 복면 가수의 정체는?!

by 친절한 방순씨 2023. 9. 17.
반응형

 

- “휘트니 휴스턴·셀린 디온이 연상되는 목소리!”

- ‘귀 호강’ 음색으로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복면 가수는?!

- “가왕의 수성 vs 도전자의 반란”

- 불꽃 튀는 가창력 전쟁 끝 왕좌에 앉은 주인공은 누구?!

 

'복면가왕'이 오늘(17일) 방송에서는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왕 ‘1급 특수요원’이 5연승에 도전한다.

 

오늘은 '복면가왕'에 억대 CF 스타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가면을 벗자마자 판정단 석이 발칵 뒤집히는데, 이어 복면 가수의 정체가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각광 받던 억대 CF 스타’로 밝혀지며 눈길을 끈다.

 

한편, 매력적인 음색으로 세계적인 팝스타를 연상케 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 펼쳐진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이윤석은 “휘트니 휴스턴과 셀린 디온이 생각날 정도로 환상적인 무대였다”라고 찬사를 보내는데, 팝스타를 떠올리게 만든 실력파 복면 가수의 등장에 추리 열기가 뜨거워진다.

 
휘트니 휴스턴
직업
가수
소속
-
사이트
팬카페, 페이스북, 공식사이트
 
셀린 디온
직업
가수
소속
-
사이트
유튜브,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또한, 208대 가왕 자리의 주인공을 놓고 불꽃 튀는 추리 대전이 시작된다. 가왕전 무대가 끝나자 가왕과 도전자의 우열을 가릴 수 없는 가창력 대결에 판정단 석의 열기가 쉽사리 가라앉지 않는 가운데, 판정단의 의견이 ‘가왕 1급 특수요원의 5연승 성공’과 ‘새로운 가왕의 탄생’을 두고 팽팽하게 대립한다.

 

단 하나의 황금 가면을 거머쥘 주인공은 오늘 오후 6시 5분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마스크를 쓰고 정체를 공개하지 않은채 무대에서 노래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시간
일 오후 6:05 (2015-04-05~)
출연
김성주, 김구라
채널
MB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