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미스터로또' 眞 안성훈, '미스터트롯2' 뼈아픈 기억 회상...눈물 흘린 사연은?!

by 친절한 방순씨 2023. 8. 31.
반응형

'미스터로또' 안성훈이 뼈아픈 기억에 눈시울을 붉힌다.

 
안성훈
직업
가수
소속
생각엔터테인먼트
사이트
유튜브, 인스타그램, 팬카페

오늘(8월 31일) 밤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세계 속으로 특집으로 꾸며진다. 젠 엄마 사유리, 소울 전파사 그렉, 금발 트로터 로미나, 미스터추 추혁진이 K-트로트 세계화를 위한 황금기사단 용병으로 출격, TOP7과 팽팽한 노래 대결을 펼친다.

이날 TOP7 眞(진) 안성훈은 황금기사단 용병 로미나와 맞대결에 나선다. 독일에서 온 로미나는 엘리제의 여왕 이미자의 첫 외국인 수제자로, 이미자의 전국투어 콘서트에 함께 오를 만큼 만만치 않은 내공의 소유자다. 

 

역대급 대결이 성사된 가운데, 안성훈은 무대가 시작되기도 전에 로미나에게 기선 제압당해 휘청거린다. 이에 안성훈은 "시작부터 기가 죽는다"라며 멘털에 타격을 입은 모습을 드러낸다고. 

뿐만 아니라 로미나는 파격 선곡으로 TOP7의 입을 쩍 벌어지게 만든다. 안성훈은 로미나의 선곡을 듣자마자 어쩔 줄 몰라 하며 진땀을 흘린다. 안성훈을 벌벌 떨게 만든 노래의 정체는 무엇이었을까.

 
로미나
직업
가수
소속
아랑엔터테인먼트
사이트
유튜브, 인스타그램

이어 공개된 로미나의 무대는 그야말로 역대급이었다고 한다. "이미자 선생님이 오신 줄 알았다"라는 최고의 극찬이 쏟아진 무대에 안성훈은 "트라우마가 생겼다"라고 호소했다는 후문. 

 

안성훈의 동공 지진을 유발한 트라우마는 무엇이었을까. 안성훈과 로미나의 맞대결에서는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지. 이를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오늘(8월 31일) 목요일 밤 10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터로또’

 

 
미스터 로또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트롯전사들이 나섰다! 노래로 황금 잭팟을 터트리는 역조공 음악쇼!
시간
목 오후 10:00 (2023-05-11~)
출연
김성주, 붐,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박서진, 김용필, 재하
채널
TV조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