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구해줘! 홈즈' 유노윤호, 빼곡히 적힌 수첩 들고 열정 발품!

by 친절한 방순씨 2023. 9. 28.
반응형

유노윤호, 추석 연휴! 20년 만에 이사하는 3인 가족 위해 발품 판다.

유노윤호 “밈 부자? 부끄럽지만, 과거가 있기에 현재의 내가 있다고 생각해!”

 

 

MBC 추석특집 구해줘! 홈즈’(연출:정다히,김문섭,김진경 /이하 홈즈’)가 오늘(28일) 방송에서는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매물 찾기에 나선다.

 

 
유노윤호
직업
가수, 탤런트
소속
동방신기, SM엔터테인먼트
사이트
인스타그램

이날 방송에는 20년 만에 이사를 앞둔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현재 경기도 부천시에서 거주 중인 의뢰인 가족은 20년 전, 제주에서 올라와 줄곧 한집에서 살고 있다고 한다. 부모님의 노후를 위해 이사를 결심했다고 밝힌 이들은 아파트를 원하는 어머니와 주택을 원하는 아버지의 상반된 의견으로 난관에 부딪혔다고 한다. 

 

의뢰인 가족은 아파트 같은 주택 또는 주택 같은 아파트를 찾고 있으며, 지역은 어머니의 직장이 있는 부천 춘의역까지 대중교통으로 30~40분 이내의 부천시 또는 인천시를 바랐다. 예산은 매매가 4~5억 원대로 전세매물도 상관없다고 밝혔다.

 

복팀에서는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출격한다. 유노윤호는 출연 각오를 묻는 MC들의 질문에 명품, 진품, 발품 아니면 반품이죠.”라고 답하며, 시작부터 남다른 열정을 보인다.

 

밈 부자로도 유명한 유노윤호는 수없이 생산되는 에 대해서도 자신의 견해를 밝힌다. 그는 과거에는 부끄러웠던 마음도 있었지만, 지금은 과거가 있기에 현재의 내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후에도 그는 수많은 명언을 쏟아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유노윤호와 함께 MBC 아나운서 박지민이 함께 출격한다. 그는 동방신기의 팬클럽 카시오페아 출신이라고 밝히며, ‘성덕의 기쁨을 드러낸다. 

 

스튜디오에 유노윤호와 나란히 앉은 박지민은 옆자리에 앉았지만, 가까이 못 가겠어요.”라고 말하는가 하면, 촬영 내내 유노윤호를 향해 수줍은 팬심을 드러냈다고 한다.

 
박지민
직업
아나운서
소속
MBC
사이트
인스타그램, 유튜브, 공식사이트

복팀의 유노윤호와 박지민 아나운서는 장동민과 함께 출격한다. 쏟아지는 빗속에서 오프닝을 하던 유노윤호는 비에 지지 맙시다. 여러분!”이라고 크게 외쳐 시작부터 남다른 열정을 선보인다. 그는 또 매물 정보가 빼곡히 적힌 수첩을 직접 준비해 와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장동민
직업
코미디언, 가수
소속
옹달샘, 코엔스타즈
사이트
유튜브, 인스타그램, 공식사이트

세 사람이 소개한 매물은 인천시 서구에 위치한 타운하우스로 만수산 자락에 위치한 숲세권 매물이라고 한다. 2017년 준공 후, 부분 리모델링까지 마쳐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한편, 유노윤호는 매물명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레전드 밈으로 불리는 인생의 진리 랩을 재연한다. 과연, ‘2023 인생의 진리는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20년 만에 이사하는 3인 가족의 보금자리 찾기는 오늘(28일 목요일) 밤 11 MBC 추석특집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구해줘! 홈즈
바쁜 현대인들의 집 찾기를 위해 스타들이 직접 나서서 발품을 파는 리얼 발품중개 배틀 프로그램
시간
목 오후 10:00 (2019-03-31~)
출연
박나래, 김숙, 장동민, 붐, 양세형, 양세찬, 김대호, 신봉선, 이국주, 슬리피, 김정현, 홍진경, 이상민, 황광희, 박재정, 홍은희, 김광규, 노홍철, 박영진
채널
MB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