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구해줘! 홈즈' 박태환, 이대호 첫인상 토크에 ‘진땀 줄줄’

by 친절한 방순씨 2023. 9. 7.
반응형

조선의 4번 타자 이대호, 부산 네 자매 6인 가족의 첫 이사 위해 인턴코디 출격!

수영선수 박태환, 이대호와의 첫인상 토크에 찐 당황! ‘진땀 줄줄’

이대호 “8살 아들, 야구 시작... 운동 감각 뛰어나고, 소질 넘쳐!”

이대호, 부산 사투리 일타 강사로 변신! “마!”“쌔리라” 등 야구 응원 설명!

 

 

오늘(9월 7일 목요일) 밤에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정다히,김진경 /이하 홈즈’)에서는 조선의 4번 타자 전 국가대표 야구선수 이대호와 전 국가대표 수영선수 박태환이 딸 부잣집 6인 가족의 첫 이사를 위해 부산으로 출격한다.

 

이날 방송에는 결혼 후 첫 이사를 앞둔 부산 딸 부잣집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10, 8, 6, 그리고 20개월 막내까지 네 딸들과 부산에서 살고 있다는 의뢰인은 10년째 신혼집에서 거주 중이라고 말한다. 이들은 도보권에 아이들을 위한 유치원과 학교가 있길 바랐으며, 예산은 매매가 최대 5억 원대 초반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덕팀에서는 이대호와 박태환이 출격한다. 덕팀의 히든코디로 출격한 이대호는 박태환의 첫인상을 회상하며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때 박태환과 인사하고 싶었지만, 헤드폰 끼고 고개만 숙이고 다녔다. 선배들과 눈도 안 마주쳤다.”고 말한다. 

 

이에 박태환은 당황하며 일부러 헤드폰을 끼고 피한 건 아니다고 말한다. 후에도 이대호는 박태환을 헤드폰으로 놀렸고, 김숙은 부산 사람들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말하는 방식이다고 대변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대호
직업
야구선수
소속
유니버스스포츠매니지먼트
사이트
인스타그램
 
박태환
직업
수영선수
소속
인천광역시청
사이트
인스타그램, 공식사이트, 팬카페

박태환과 이대호는 부산시 서구 암남동으로 향한다. 부산 토박이 이대호는 암남동이지만, 부산에서는 이곳을 그냥 송도라고 부른다.”고 말하며, 눈 앞에 펼쳐진 송도 해수욕장은 1913년 개장한 우리나라 최고령 해수욕장이라고 소개한다.

 

박태환은 이번 매물의 특징으로 직주근접을 강조하며, 남편 직장까지 거리가 777m로 도보 10분이면 도착한다고 말해 기대를 모은다. 실제로 매물 거실의 통창으로 송도 해수욕장과 남편 직장이 한눈에 내려다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대호는 매물명을 부산 사투리로 소개하는 박태환을 위해 사투리 일타 강사로 변신한다. 명쾌한 이대호의 사투리 시범에 박수를 보내며, 너도나도 부산 사투리 따라잡기에 나섰다고 한다. , 이대호는 부산 야구팀의 찰진 사투리 응원을 궁금해 하는 박태환에게 !’ ‘쌔리라!’ 등을 친절하게 설명했다고 한다.

방을 둘러보던 박태환은 이대호에게 이대호 판박이로 유명한 딸 예서의 근황을 묻는다. 이에 이대호는 옛날 예서 사진을 한 번씩 본다. 그때는 우리 딸이 세상에서 제일 예쁘다 생각했는데 사진 보니 아니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이대호는 둘째 아들에 대해 아들 예승이가 8살이 되면서 야구를 시작했다. 냉정하게 봐도 운동 감각이 뛰어나고 소질이 넘친다.“고 말해 모두의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부산 딸 부잣집 6인 가족의 새 보금자리 찾기는 7일 목요일 밤 10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구해줘! 홈즈
바쁜 현대인들의 집 찾기를 위해 스타들이 직접 나서서 발품을 파는 리얼 발품중개 배틀 프로그램
시간
목 오후 10:00 (2019-03-31~)
출연
박나래, 김숙, 장동민, 붐, 양세형, 양세찬, 김대호, 신봉선, 이국주, 슬리피, 김정현, 홍진경, 이상민, 황광희, 박재정, 홍은희, 김광규, 노홍철, 박영진
채널
MB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