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각 지역의 특색을 오롯이 담은 3色 체험기 [뮤직인더트립] 은정을 긴장하게 한 종현의 짜릿한 계획?!

by 친절한 방순씨 2023. 9. 14.
반응형

단양에서의 둘째 날은 '계획파' 종현이 준비한 여행 코스!

 

이른 아침부터 일어나 목적지도 비밀로 한 채, 온통 안개로 덮인 구불구불한 산길로 은정을 데려가는 종현. "점점 구름과 가까워지고 있다"라며 당황하는 은정을 달래며 도착한 종현여행의 첫 아이템은 바로 패러글라이딩!

 

하늘을 날 생각에 마냥 즐거워하는 종현과 단양이 한눈에 들어오는 높은 활공장에 무서워하는 은정. 패러글라이딩에 앞서 긴장을 풀기 위해 다양한 콘셉트로 재미난 인증사진도 찍은 두 사람은 준비를 마치고 날아오를 준비를 하는데! 과연 패러글라이딩은 '종현코스'의 성공적인 시작이 될 수 있을까?

난생처음 엿 만들기에 도전한 배로투어 3인방, 이진혁 얼굴에 불난 사연은?

 

배로투어의 이튿날 아침, 막내 이대휘는 숙소 옆 핫플 투어로 형들을 이끄는데. 그가 준비한 투어는 바로 400년 전통을 자랑하는 개실마을의 대표 체험 코스들. 두루마기까지 입고 '꽃선비'로 변신한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는 한옥의 정취를 느끼며 엿 만들기 체험장으로 향한다.

 

난생처음 하는 엿 만들기에 당황하는 것도 잠시 남다른 친화력으로 개실마을 누나(?)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재롱잔치까지 펼치는데. 게다가 이진혁은 부끄러움에 얼굴까지 새빨개졌다는 후문.

 

과연 누나의 사랑을 한 몸에 차지한 원픽은 누구일지 관심을 끈다! 또한, 세 사람은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급 라이브 방송을 진행,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 팬들의 의견을 더해 신곡 회의까지 진행했다고 해 기대감을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선물 같은 이진혁의 ‘소행성’ 무대도 공개될 예정이다. 

 

무진X렌! 액티비티의 성지 가우도에 방문하다! “안녕히 계세요” 오자마자 작별 인사?!

 

아침을 깨우는 ‘꼬끼오’ 소리와 함께 시작되는 무진의 강진 여행 셋째 날. 눈 뜨자마자 턴테이블에 LP를 올리는 모습으로 음악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선보이는 무진. 강진의 고즈넉함과 어울리는 이무진의 선곡은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노래방 가요” 한 마디에 강진까지 달려온 일일 여행 메이트 '렌'. 먼 길 한걸음에 달려온 렌과 노래방만 갈 수 없는 터! 가장 먼저 강진의 액티비티 성지라 불리는 가우도로 향한다.

 

그런데 렌은 범상치 않은 활강 소리에 하얗게 질린 얼굴로 '안녕히 계세요’라며 작별 인사를 고하는데... 과연 무진과 렌은 무사히 가우도 여행을 즐길 수 있을지 주목해 본다.

 

저마다의 방식으로 각 지역에 빠져드는 3色 음악 여행 MBC <뮤직인더트립> 3회는 오늘(14일) 오후 5시 10분에 만날 수 있다.

 
뮤직인더트립
음악을 벗 삼아 펼치는 가수들의 날것 그대로가 고스란히 담긴 추억이 음악이 되는 개성 넘치는 3팀의 좌충우돌 3색 여행기
시간
목 오후 5:10 (2023-08-31~)
출연
이무진, 이대휘, 윤지성, 이진혁, 함은정, 최종현
채널
MB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