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행복배틀’ 이엘, 첫 스틸 공개! 마이웨이 은행 마케팅팀 대리 변신

by 친절한 방순씨 2023. 5. 5.
반응형

‘행복배틀’ 평범했던 은행원 이엘의 삶에 어떤 변화가 찾아올까.

 

ENA 새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연출 김윤철/극본 주영하/제작 HB엔터테인먼트/기획 KT스튜디오지니)은 SNS에서 치열하게 행복을 겨루던 엄마들 중 한 명이 의문투성이인 채 사망하고, 비밀을 감추려는 이와 밝히려는 이의 싸움을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다.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법한 SNS 내 행복 전시를 바탕으로 ‘진정한 행복’에 대해 고찰하는 드라마가 될 전망이다.

그중 ‘행복배틀’로 약 1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오는 이엘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이엘은 SNS에서 이루어지는 엄마들의 ‘행복배틀’ 뒤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이들의 세계로 들어온 외부인 장미호 역을 맡았다. 장미호는 합리적인 성격을 가진 은행 마케팅팀 대리로, 남의 시선은 신경 쓰지 않고 조용히 자신만의 삶을 살아가는 인물이다. 

 
이엘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소속
디플랜엔터테인먼트
사이트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장미호의 삶에 찾아온 변화를 눈빛과 표정만으로 그려낼 이엘의 섬세한 표현력이 기대를 더하는 가운데, 매 작품마다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인생캐를 경신해 온 그가 '행복배틀'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얼굴에 관심이 고조된다.

 

이런 가운데, '행복배틀' 속 장미호의 캐릭터를 엿볼 수 있는 첫 스틸컷이 공개되어 눈길을 모은다. 직장에서 열일 중인 평범한 회사원의 모습과는 사뭇 대조적인 결연한 표정의 장미호를 담은 세 장의 스틸은 무미건조했던 장미호의 삶을 변화시킬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민폐 끼치는 것을 극도로 싫어하는 장미호는 타인이 자신의 벽을 넘어서는 것을 용납하지 않듯, 자신 역시 타인의 벽을 침범하지 않는다. 언뜻 지독한 개인주의자처럼 보이는 장미호가 '행복배틀'의 전장에 뛰어들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엘의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ENA 새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은 ‘보라, 데보라’ 후속으로 오는 5월 31일 수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ENA

 
행복배틀
내 행복을 위해 남의 행복을 부숴버리며 치열한 SNS 배틀을 벌이던 엄마들이 억압과 상처, 비밀에서 자유로워지고 진정한 자아를 되찾는 서스펜스 드라마
시간
수, 목 오후 9:00 (2023-05-31~)
출연
이엘, 진서연, 차예련, 박효주, 우정원, 이규한, 손우현, 이제연, 김희재
채널
EN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