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로맨스빌런’ 포스터 공개! 차선우X하승리 리얼리즘 캠퍼스물 온다!

by 친절한 방순씨 2023. 5. 22.
반응형

MBC 드라마넷 '로맨스빌런' 포스터가 최초 공개됐다.

22일 MBC드라마넷은 새 오리지널 드라마 '로맨스빌런' 커플 포스터 3종을 최초 공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로맨스빌런'은 캠퍼스 빌런들의 대환장 청춘 로맨스를 그린 작품. 낭만 가득한 캠퍼스에서 사랑을 배워가는 빌런들의 리얼리즘 로맨스 성장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차선우
직업
탤런트, 가수
소속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사이트
인스타그램
 
하승리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소속
이엘파크
사이트
인스타그램, 공식사이트

먼저, 차선우X하승리의 커플 포스터는 리얼리즘 로맨스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찐 CC(캠퍼스 커플) 포스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드라마와 연극, 스크린을 넘나들며 배우로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차선우는 '로맨스빌런'에서 강희제 역을 맡았다. 

 

차선우는 자칭 쿨남이지만 속은 해양 미세 플랑크톤보다 좁은 희제 역을 통해 공감 200%의 로맨스 연기를 선보일 예정. 공개된 포스터에는 현실 남친으로 변신한 차선우의 모습이 담겨 있어 그가 펼칠 연기에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양궁선배'로 열연을 선보인 하승리는 이번 작품에서 반유진 역을 연기한다. 유진은 연하남 희제에게 혹독한 트레이닝을 시키는 귀여운 로맨스 빌런 캐릭터. 하승리는 똑 부러진 성격의 냉미녀 캐릭터를 통해 또 한 번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차선우와 하승리가 보여줄 로맨스 케미스트리는 어떨지 본방송을 기다려지게 한다.

 

그런가 하면 '우리도 사랑할 때 누군가의 빌런이었다'라는 카피는 2030의 격한 공감을 이끌어내며 기대감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캠퍼스 빌런들의 대환장 로맨스'라는 또 다른 카피는 사랑에도 학습이 필요한 빌런(?)스러운 커플들에게 과연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최연X신지원의 커플 포스터는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애틋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서로를 지긋이 바라보는 비주얼 커플의 투 샷이 두근거리는 설렘을 안긴다. 차선우X하승리 커플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모먼트가 이들은 또 어떤 빌런스러운 로맨스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한편 '로맨스빌런'은 6월 중 MBC드라마넷을 통해 방영된다.

 

사진제공 =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