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국민사형투표’ 메인 포스터, 웹툰 찢고 나온 개탈 + 포커페이스 8인 그리고 마스크

by 친절한 방순씨 2023. 8. 7.
반응형

박해진, 박성웅, 임지연의 ‘국민사형투표’가 온다.

 

8월 10일 첫 방송되는 SBS 새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 메인 포스터가 오늘(7일) 공개됐다. ‘국민사형투표’를 통해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한 주인공 3인 박해진(김무찬 역), 박성웅(권석주 역), 임지연(주현 역) 외에도 극중 국민사형투표라는 전대미문의 사건을 일으키는 개탈과 각자 다양한 이유로 의미심장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인물들이 한 곳에 담겨 있다.

‘국민사형투표’ 메인 포스터 중앙에는 웹툰에서 튀어나온 듯한 개탈이 자리 잡고 있다. 이어 개탈을 중심으로 세 주인공 박해진, 박성웅, 임지연의 사진이 위치했다. 박해진의 카리스마, 박성웅의 포커페이스, 임지연의 날카로운 눈빛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극중 권력의 화신 국회의원 역의 김유미(민지영 역), 국민사형투표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고등학교 교사 역의 김권(이민수 역), 당당하고 열정적인 기자 출신 와이드쇼 진행자 역의 최유화(채도희 역), 주현의 여동생이자 기자 지망생 고등학생 권아름(주민 역)과 주민의 친구 서영주(김지훈 분) 등 주요 인물들이 ‘국민사형투표’ 메인 포스터를 장식했다. 언뜻 연결고리가 없어 보이는 이들이 왜 메인 포스터에 등장한 것인지, 이들이 국민사형투표와 어떤 관련이 있는지 궁금하다.

반응형

무엇보다 메인 포스터를 장식한 9인 배우들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모두 약속이라도 한 듯 얼굴에 감정을 전혀 드러내지 않고 있는 것. 여기에 새빨간 글씨로 “투표에 참여하시겠습니까?”라는 강렬한 카피가 새겨져 있어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나아가 이토록 다채로운 매력의 배우들이 만나 ‘국민사형투표’에서 어떤 강렬한 연기를 보여줄지, 얼마나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기대된다.

 

이와 관련 ‘국민사형투표’ 제작진은 “메인 포스터 속 8인은 저마다 국민사형투표와 여러 가지 이유로 얽히게 된다. 그리고 이들은 서로 때로는 믿고, 때로는 의심한다. 이 과정이 시청자에게 쫄깃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추적스릴러 장르에서 배우들의 연기력은 절대적이다. 

 

메인 포스터 속 8인은 물론 ‘국민사형투표’ 배우들은 막강한 연기력으로 추적스릴러의 묘미를 살릴 것이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3년 하반기 가장 충격적인 기대작 SBS 새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는 8월 10일 목요일 밤 9시 1회, 2회 연속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 1회씩 방송된다.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는 ‘겨울연가’, ‘해를 품은 달’, ‘닥터스’, ‘쌈, 마이 웨이’, ‘동백꽃 필 무렵’, ‘청춘기록’, ‘라켓소년단’ 등 수많은 히트작을 선보인 ‘드라마의 명가’ 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았다.  

 

사진제공 =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

반응형

댓글